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네일샵. 제주도로 떠나기 준비 첫번째. 네일정리! 아티카네일.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5. 20.
반응형

 

윽...

지난 달에 했던 네일 아트 정말 귀엽고 예뻤는데...

장렬히 전사했답니다;;

길이도 많이 긴데다 제일 많이 사용하는 검지의 젤이 벌어지고 깨지면서

이제는 보내줘야 할 때가 돼서 손톱 관리 받으러 다녀왔어요.

 

 

인스타에 네일아트를 쭈욱 둘러 보다가 바다와 제주도 하늘을 닮은 네일이 있어서

바로 고고!! 

다음 주에 제주도 여행을 가는데 제주도 하늘을 닮은 네일아트에 눈이 계속 가더라구요.ㅎ

손톱에 제주도를 올리고 가서 제주도랑 사진 많이 찍을꺼예요.

히히

 

 

가격 계산이 처음에는 어려웠는데 한번 이해하니까 

어떤 시스템인지 알겠더라구요.ㅎ

일단 마음에 드는 네일아트 디자인을 선택한 다음,

그 네일아트 디자인을 몇개의 손톱에 시술할껀지 갯수를 선택하면 됩니다.

색깔과 아트를 받을 손톱의 위치는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원장쌤에게 말해주면됩니다.

보통 한 손에 아트는 2~3개를 시술하는게 가장 무난해서 

2아트~3아트 에서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3아트를 넣고 2손톱에는 원 컬러로 깔끔하게 시술하기로 했어요.

 

 

 

꺄~ 완성!!

제주도 하늘 같나요?? ㅎ

원래 실제로 보면 색감이 좀더 있는데 많이 흐리게 나왔네요ㅠ 

푸른 빛이 더 있어서 하늘같기도 바다 같기도 하답니다~ 호호

손이 오동통해서 안예뻐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훨씬 예뻐요! ㅎ

 

 

송도네일샵 아티카네일은 네일뿐아니라 페디도 전문인데,

전문적인 페디큐어 관리를 받을 수가 있어요.

발톱무좀, 내성발톱 등 

발톱 고민이 있다면 상담 받고 시술 받는 것도 추천할게요. 

저희 엄마도 오랜시간 발톱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셔서 그마음 잘 알거든요ㅠ

이것 저것 많이 써보고 병원도 다녀봤는데 그럴듯한 효과를 본 적이 없어서

답답하고, 창피해서 여름에도 양말을 꼭꼭 신고 다니셨어요.

지금은 시술 받고 많이 좋아져서 샌들도 신고 다니신답니다.ㅎ

 

 

송도네일샵 아티카네일은 개인 위생을 위한 세면대와 

깔끔한 정수기, 커피머신이 있어서 예약이 없다면 원장쌤과 도란도란 대화도 나누고 쉬었다 갈 수 있어요.ㅋㅋ

제가 손톱 시술 받으면서 원장쌤이랑 대화를 했는데

참 유쾌하신 분이더라구요.ㅎ 

친해지면 진짜 재미있을 것 같은 사람?! ㅋㅋㅋ

 

곳곳에 인테리어적 요소들도 깔끔하고 여성여성해서 

다시 찾고싶은 네일샵의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원장쌤의 자격증과 이력들을 벽에 걸어두었는데 

역시 경력이 상당하더라구요.

어쩐지...

손톱 정리가 엄청 스피드하더라 ㅋㅋㅋ

진짜로 젤네일 제거와 손톱 기본 정리까지 하려면 보통 1시간, 아트까지 총 2시간 정도는 걸리는데,

송도네일샵 아티카네일은 젤제거부터 아트까지 한시간 반에 끝났어요.

아트가 복잡한게 없어서 빠르게 끝난게 아니라

기본 정리가 호롤롤로~ 빨라요.ㅋㅋㅋ

네일 받고 친구와 만나려고 약속을 넉넉히 2시간 반 뒤에 잡았는데,

네일이 2시간이 안걸려서 동네 구경 하면서 여유 부렸어요.ㅎ

 

 

네일 컬러와 종류도 많아서 내가 원하는 색상,

내 손에 맞는 색상 고르기에 정말 좋답니다.

그리고 원장쌤의 센스가.....

손톱 정리 받으면서 당충전하라고 자리 옆에 가져다 주셨어요.ㅋㅋㅋ

비록 네일 받느라 손이 없어서 먹진 못했지만;;;

마음만은 따뜻했답니다. ㅋㅋ

 

 

네일관리, 발톱관리, 속눈썹까지 관리 받을 수 있는 송도네일샵 아티카네일!

1인샵이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랍니다.

덕분에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ㅎ

 

 

첫 방문 고객에게 기프트 쿠폰 증정 이벤트와,

이달의 아트 시술시 기프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진행중이라

손톱 관리받고 맛난 디저트도 냠냠 먹을 수 있어요.ㅋㅋ

 

 

손톱 관리 받고 집에 와서 일을하는데...

기분이 느므 좋잖아~ ㅋㅋㅋ

손톱이 꽤 길어어 타자 칠 때 손톱이 거슬리고 아프기도 했거든요.

짧아지니 거슬리지도 않고 손을 볼 때마다 기분도 좋고~ ㅎ

다음주에 제주도 여행 갈 생각에 또 설레고ㅋㅋㅋ

오늘도 손톱 정리 받고 기분 좋아진 썸머는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