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쌩얼의 자신감은 속눈썹에서 부터!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5. 21.
반응형

 

오랜만에 가는 여행이라 설레요 설레~

그래서 이것 저것 준비하게 되네요.ㅎ

오늘은 쌩얼의 자신감을 배가 시켜줄 속눈썹 연장을 하러 갔어요.

저의 남자친구는 제가 속눈썹 연장을 하면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싫다는데......

저는 속눈썹을 하는 순간부터 자신감이 막 올라가서 좋아요.ㅋㅋㅋ

제주도에서 예쁘게 사진 찍고 오려면 속눈썹 연장은 꼭 해야할 것 같아서

여행을 이틀 남겨두고 부랴부랴 뷰티샵을 찾아갔답니다.

 

 

원장쌤의 미모를 보고 찾아간 이곳은 태리뷰티라는 서구의 뷰티샵이예요.

아이브로우, 아이라인, 립의 반영구와 

속눈썹펌, 속눈썹 틴팅, 속눈썹연장 까지

미용에 관한 분야를 다루는 뷰티샵이랍니다.

제가 왜 원장쌤의 미모를 보고 찾아갔따고 하냐면.....

https://www.instagram.com/hi___trrrri/

네일샵, 미용실, 뷰티샵 여러군데 가봤지만 태리뷰티의 원장쌤이 원탑일듯해요.ㅋㅋㅋ

원장쌤이 예쁘니까.....

나도 예뻐질 것 같은 너낌?! ㅋㅋㅋ

 

 

딥블루와 골드 컬러의 조합이 유행은 지났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조합이예요.ㅎ

깊은 바다의 청량하지만 암흑같은 두려움의 두가지 느낌을 주어서

딥블루 색상을 좋아하거든요.ㅎ

tmi.....

 

 

매장엔 원장쌤의 많은 상, 자격증 등이 전시되어 있어서

신뢰감도 뿜뿜! 

이분...

예쁜 것만이 경쟁력의 전부가 아니었다...

실력도 있고 꾸준히 노력도 하는 분이라 맏음이 갔어요.

 

 

태리뷰티는 정찰제이기 때문에 가격을 속이거나 유인? 미끼? 그런게 없어요.

사전에 예약할 때부터 정해진 가격이 있으니까 

혹시 이전에 눈탱이 맞은 경험 있으신 분이라면 안심하고 방문해보세요!

(예전에 제가 경험이 있거든요;; 고객님은 눈매 때문에 이걸 해야한다며 예약과 다른 제품을 시술하고 결제할 때 되니 이건 이래서 더 비싸다며... 덤탱이 당했죠.....시술을 이미 받은 상태라 어찌 할 수도 없고...ㅠ) 

 

태리뷰티는 예약할 때 내가 원하는 시술을 선택했어도

시술 전 다시 자세한 상담을 통해 저에게 맞는 시술을 해주지만

정확한 가격 정찰제로 안심이예요!

화원가는 더 저렴한거 다 아시죠?! ㅎ

퀄리티 좋은 시술을 저렴하게 시술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 중의 하나이구요.

컬러, 디자인등에 대한 자세한 상담으로 딱 저에게 맞는 시술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첫 방문이라면 5천원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으니 

고민하지 말고 방문해보세요.ㅎ

 

 

태리뷰티는 수시로 소독을 진행하고있어 위생적으로 이용 가능해요.

베개에도 일회용 시트를 깔아주어서 안심! ㅎ

자, 이제 침대 위로 올라가 봅시다!!

저.....원장쌤처럼 예뻐질 수 있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웬만하면...

비포, 애프터 사진 안올리려고했는데...

너무 드라마틱한 변화 아닙니꽈?? ㅋㅋㅋ

쌩얼 자신감 올라가는거 인정?? ㅋㅋㅋㅋㅋ

원장쌤 금손이예요 증맬루~ 

유지기간은 한 달 꽉꽉 채웠으면 좋겠어요ㅠ

보름정도면 후두둑 떨어지는게 단점이지만;;

리터치 받으면 유지기간 길어지니까 유지 잘 해서 

나는 원래 쌩얼도 예쁜척 하고 다니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ㅅ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주차 이야기를 할게요!

태리뷰티는 학교 앞에 있어서 평일엔 가게앞 주차가 불가능해요.

하지만 걸어서 2분 거리에 개방 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면 된답니다.

신현교회에서 예배가 없는 평일엔

지역주민들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도록 개방을 해둔다고 하니 정말 좋더라구요.

하지만 주말엔 예배가 있어서 주차장 이용이 불가합니다.....

대신! 

학교가 수업이 없으므로 가게앞 주차가 가능하데요.ㅎ

그러니 평일, 주말 주차로 스트레스 받을 일은 없답니다~ ㅎ

저는 금요일 낮시간에 다녀왔는데,

신현교회 주차장이 꽤 넓어서 주차하는데 어려움은 없었고,

매장까지 걸어서 1~2분 거리라 편리했어요.

쌩얼 자신감도 높이고 셀카 자신감도 높이고~

자신감 올렸으니 제주도 가서 예쁜 사진 많이 많이 찍어 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