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성남 닭발 불닭발마니아로 화끈하게 스트레스 아웃!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6. 29.
반응형

 

불향 가득한 매콤한 닭발 하나면 스트레스는 저 멀리 떨쳐버릴 수 있죠! ㅎ

지난주, 출장으로 일을 후다닥 마치고

일 스크레스 날릴겸 성남 닭발 전문점 불닭발 매니아에 다녀왔어요.

쫄깃쫄깃 불향 가득한 매콤한 맛! 그리고 시원한 생맥주 캬~

스트레스는 그날그날 풀어줘야 정신 건강에 좋다니까요! ㅋㅋㅋ 

행복 멀리 있지 않아요~

 

 

매장은 하루 일과를 마치고 가볍게 동네 단골집에서 맥주 한 잔하기 딱 좋은 크기와 분위기랄까요?! ㅋㅋ

너무 부담스럽지도 너무 좁지도 않은 딱 좋은 크기인 것 같아요.

메뉴 또한 포장마차 느낌도 나구요.

더운 여름 날 시원한 생맥주 한 잔 하고 귀가 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ㅎ

 

 

저는 맥주파라 얼음잔에 주시는 맥주만 먹어봤는데,

슬러시 소주 전용 냄장고가 있어서 뚜껑을 따자마자 슬러시가 되는 소주를 마실 수 있다네요!

사장님이 술에 진심인 느낌이 팍팍! ㅋㅋㅋ

 

 

닭발은 맵기 조절도 가능하고,

뼈닭발, 무뼈닭발 선택도 가능하니 입맛대로, 취향대로 골라서 드시면됩니다~

저희는 식사보다 안주가 필요하기도 했고,

뼈 발라먹기 귀찮아서 무뼈닭발로 주문했어요!

게다가 저는 매운맛 상위 레벨! 친구는 쪼쪼~ 랩이기 때문에 겸상하기 어렵지만...

각자 먹기로 타협하고 겸상해줬습니다 ㅋㅋㅋ

 

 

뭐든 먹을 때 우정을 위하여! 

짠~

청바지! 를 외쳐 사기를 증진시켜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닭발은 콜라겐이라 살 안쪄~ ㅋㅋㅋㅋㅋ

게다가 매운건 지방을 버닝 시켜주니까 더 안쪄~

안심하고 야식 냠냠! ㅋㅋㅋㅋㅋ

매콤한 닭발 한입 하고 시원~ 한 생맥주로 입가심! 

정말......찰떡 궁합입니다ㅠ

쫄깃한 식감과 숨쉴때마다 코로 느껴지는 불향이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동네 호프집/치킨집 기본안주 삼총사!!! 

추억 돋는 기본 안주들입니다. ㅎ

케요네즈로 버무린 양배추 샐러드, 치킨무, 그리고 강냉이~

치킨와 찰떡궁합인 안주들이지만

닭발에도 완전 잘 어울려~ ㅎ

매워서 얼얼한 입을 차분하게 식혀주는 기본안주 삼총사였습니다.ㅎ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 축구를 하고있어서

축구 보면서 사장님과, 옆 손님들과 모두 즐겁게 이야기도 하고 맥주도 홀짝홀짝 마셨는데요.

저희가 너무 잘 먹고 있던걸까요?! 

사장님께서 서비스 안주를 만들어 주셨어요~ 

 

 

바로바로 팽이버석 튀김입니닷! ㅎ

메뉴에도 있는 건데 서비스로 맛보라고 메인 메뉴의 양보다를 적게 주셨는데

그래도 두세개씩 먹었더니 딱 좋더라구요.ㅎ

튀김 옷이 치킨 튀김옷과 같은건진 모르겠는데,

이 팽이튀김을 먹어보니 이집 치킨도 맛있겠구나 싶은거 있죠?! 

튀김옷이 바삭바삭 고소하고 간도 딱 좋았구요. 

일반적인 채소 튀김과는 완전히 다른 크런치! 식감이 바삭했던 튀김이었답니다.

이 팽이튀김으로 맥주 한 잔 더 먹었어요 ㅋㅋㅋ

 

 

닭발에 한잔, 강냉이에 한잔, 팽이버섯에 한잔, 시원한 맥주가 좋아서 한잔...

평소보다 많이 마시게 되는 것 있죠 ㅋㅋㅋ

이게 장점인지 단점인지?! ㅎ

정말 맛좋은 동네 단골 호프집 느낌이라 

친구와 속깊은 얘기도 했다가, 허무맹랑한 가벼운 얘기도 했다가,

사장님과 장난도 치고 정말 유쾌한 시간 조내고 왔어요.

매운 불닭발로 스트레스 풀려고 방문했는데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 스트레스 다 풀어버리고 왔네요~ ㅎ

성남에 다시 간다면 곡 한번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