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새로워진 명륜진사갈비. 갈비는 맛있는데 점바점 있네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6. 19.
반응형

 

오랜만에 짭잘하고 달콤한 양념갈비가 먹고 싶어서 양념갈비 맛집을 알아보던 찰나!

새로워진 명륜진사갈비를 가보았어요.

3년전에 한 번 가보고 별로였던 기억이 있어서 그동안 방문해본 적 없는데,

새롭게 리뉴얼되고 골라먹을 수 있는 뷔폐식으로 바뀌었다고 해서 얼리먹답터인 제가 안 가볼 수 없어서 다녀왔어요.ㅎ

사실 리뉴얼하고 본가 근처의 명륜진사갈비에 방문한 적이 있는데

그때는 좀 별로 였거든요;;

그런데 오늘 방문했던 도화점은 음식도 깔끔하고 정갈해서 추천할만 하기에 제가 솔직하게 리뷰 남깁니다.ㅎ

 

 

명륜진사갈비 도화점은 예전에 있던 그자리에 다시 재오픈했는데요.

명륜진사갈비>장어구이집>다시 명륜진사갈비 로 돌아왔답니다.ㅎ

큰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오갈 때마다 저의 시선을 많이 빼앗았었는데 오늘 드디어 가보네요.ㅋㅋㅋ

 

 

명륜진사갈비 도화점은 좌석 수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진짜 깜짝 놀랐답니다.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직장인 분들이 회식하러 많이 방문한다고 하더라구요.

가족 외식으로도 물론 좋지만 직장 회식으로도 참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명륜진사갈비만의 특제 양념으로 맛을 낸 양념 돼지 갈비입니다.

뼈가 있는 갈비와 목전지살이 함께 있어요.

저는 양념된 목전지도 좋아해서 갈비 한개, 목전지 한개 담아왔어요.

 

 

별미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돼지껍데기가 양념되어 있고,

숯불 닭갈비도 있었어요.

닭고기 살에 매콤한 양념으로 버무려서 숯불에 구워 먹으면 이 또한 별미죠~

 

 

명륜진사갈비가 리뉴얼 되면서 자신있게 밀고있는 통삼겹과 

 

 

생등갈비 프렌치렉입니다.

요즘 돈마호크가 유행중인데 돈마호크처럼 갈비에 붙은 삼겹살과 등심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는 등심을 구워먹는건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그냥 삼겹살이 더 좋더라구요 ㅋㅋ

명륜진사갈비가 리뉴얼되면서 이 모든게 무한리필이 되었답니다!

돼지 갈비만 리필되던 과거와는 다르게 뷔폐 형식으로 직접 음식을 가져와 먹는 시스템인데,

고기류만 있느냐?? 

놉! 

사이드 음식 또한 푸짐하다구요~

 

 

돼지갈비를 노릇하게 익힌 뒤

채소와 함께 빵 사이에 넣고 소스를 뿌려 먹는

갈비버거도 만들어 먹을 수 있구요.

 

 

감자튀김, 김말이 튀김, 해쉬브라운, 고구마튀김, 단호박튀김 

다양한 튀김 종류와 

 

 

튀김 짝꿍 매콤한 떡볶이!

 

 

한식에서 빠질 수 없는 잡채도 있었구요.

 

 

시원하고 담백한 청포묵 무침이 있었어요.

사이드 메뉴는 계절이나 사정에 따라 약간씩 변동 되는 것 같았어요.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은 각종 채소들과

소스류 그리고 절임류들이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골라서 먹을 수 있어요.ㅎ

저는 양파를 많이 먹는 편인데 리필 요청할 때 마다 조금 민망했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셀프 리필 바가 정말 편해요 ㅋㅋㅋ

 

 

한국인은 밥심!

갓 지은 밥이 따끈따끈하게 밥통 3개에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ㅎ

 

 

그리고 집개, 가위, 숟가락, 젓가락등 모든 집기류도 셀프로 이용하면 됩니다.

시원한 탄산 음료도 무료 이용이니 밥 먹고 입가심 시원하게 가능! ㅋㅋㅋ

 

매장에 입장하면 직원분께서 인원 체크를 함과 동시에 숯불을 가져다 주십니다.

저희는 11시 반 오픈과 동시에 입장해서 널널하게 즐길 수 있었는데,

이 숯이 다 탈 때 까지 여유로운 식사를 했지요.호호

 

 

저희는 갈비도 좋아하지만 목전지도 좋아해요.

적당히 식감도 있고 비계도 있어서 목전지도 맛나답니다.ㅎ

갈비는 쫄깃한 식감과 뼈에 붇어있는 살을 뜯어 먹는 재미도 있어서 좋구요.

 

 

양념된 고기는 쉽게 타므로 자주 자주 뒤집어주며 구워야 하는데...

먹느라 타이밍을 놓쳐서 그을린 부분이 있네요;;;

명륜진사갈비는 구이판을 가는 것도 셀프로 이루어 집니다.

테이블 근처에 새 고기판과 사용한 고기판을 두는 곳이 있어요.

고기의 양념때문에 고기판이 잘 타니까 적당한 타이밍에 고기판을 갈아주는 것도 중요해요.

고기판을 교체할 때엔 반드시! 조심조심 하세요~

 

 

저희는 오늘 양념갈비로만 달렸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니까 달작지근한 양념 맛이 왜 이리 맛있는건지~

입에 착착 붙으면서 젓가락질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명륜진사갈비만의 특제 양념으로 재운 돼지갈비는 고기의 잡내따위는 없고 

적당히 달큰+짭잘 해서 양파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따끈한 밥과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답니다.

 

 

이용시간은 120분으로 정해져있는데,

저희도 느긋하게 많이 먹은 것 같은데 한시간을 넘기지 않았거든요;;;

2시간이란 시간은 사실 너무나도 긴 시간이랍니다 ㅋㅋ

주말과 공휴일도 100분 제한인데 100분도 제 기준으론 꽤 넉넉한 시간인 것 같아요.

 

 

명륜진사갈비가 리뉴얼되면서 아주 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장에서 식사 후 응모권을 작성해서 응모함에 넣기만하면 끝!

상품은

LG 얼음정수기 냉장고,

LG 오브제 에어컨,

삼성 그랑데 건조기,

다이슨 휴미디파이+쿨,
명륜진사갈비 5만원 이용권

제가 당첨되기는 어렵겠지만...

두손 모아 작성해서 응모함에 넣었답니다 ㅎ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냉장고 당첨되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8월 2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명륜진사갈비 방문하고 이벤트 응모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또 다른 이벤트!

인스타에 명륜진사갈비 방문 인증하면 자동 응모!

펩시콘서트 입장권, 미니 냉장고, 코닥 미니샷 카메라, 피크닉매트, 캐리어 덥개 

상품이 있다고 하니 

밑져야 본전~ 인스타 이벤트도 잊지 말고 해보세요! 

혹시 알아요..?? 우리 펩시 콘서트에서 만나게될지?! ㅋㅋㅋ

인스타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니까 서두르기~

 

 

명륜진사갈비 도화점은 매장 앞에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요.

주말이나 저녁시간에 붐빌 때엔 혼잡하겠지만;;

평일 낮 시간에 이용할 때엔 정말 널널하고 편리했답니다. ㅎ

 

 

명륜진사갈비 도화점은 오전 11시 30분 오픈, 오후 10시 마감이랍니다.

저녁 시간에는 회식, 가족외식 고객이 많고 술을 드시기 때문에 아무래도 혼잡할 수 있어요.

저희처럼 평일 낮이나 평일 저녁시간을 이용한다면 

여유롭고 편안하고, 정갈한 음식을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