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김포 곱창 맛집 추천! 한우 곱창 전문점 84번길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9. 26.
반응형

김포 한우 곱창 맛집 84번길을 방문했어요.

 

 

화려한 네온사인이 특징인 인테리어 덕분에

곱창집 보다는 술집같은 느낌이었어요.

 

 

자꾸 누구 생각이 나는지 물어보고싶네요;;

 

 

내생각 그만해..........

 

 

곱창은 식사보다는 술안주로 많이 먹는 메뉴이다보니

오후 4시에 오픈을 하시는데,

저희 커플은 사람 많은걸 안좋아해서 

4시에 땡! 오픈런 했어요.ㅋㅋ

 

 

4시에 도착한 덕분에 리필바는 정갈 그자체~

 

 

김포시에서 지정한 안심식당이라 안심! 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리필바 구성은 부추, 백김치, 고추절임

 

 

황도, 라면사리, 라면육수

 

 

소금, 청양고추 송송, 마늘 송송, 물티슈

 

 

간장소스, 와사비마요, 부추소스, 참기름, 깨

 

 

정갈한 김치전

 

 

그리고 코로나 필수품 손소독제와 위생장갑

 

 

메뉴판 정독 타임!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모듬구이로 구성되어있고,

두가지의 짬뽕탕이 이색적이었어요.

 

 

주류는 기본으로 소주, 맥주가 있고

여러 종류의 하이볼이 있어서 곱창과 같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햇반을 주문한 어린이 손님을 위해 김을 서비스로 주신다고하네요!

원산지는 당연히 국내산 한우!

 

종이컵이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ㅎ

 

 

기본 소스는 간장소스에 청양고추 송송+건마늘 후레이크 와 와사비 마요인데,

청양고추와 마늘 후레이크가 제입엔 딱!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본 반찬!

부추무침, 백김치, 김치전, 고추절임

 

 

특이했던건 테이블에 스토브가  두개가 있는데,

한개는 요 라면과 콘치즈 전용이라는 것!

 

 

보글보글 자글자글

끓고있는 콘치즈와 라면

 

 

곱창이 나오기 전에 에피타이저로 라면 콜?

 

 

콘치즈에 치즈 늘어나는거 보세요~

달콤 고소 마시떵!

 

 

왔다네 왔다네~

라면 호로록하는 사이 우리의 곱창 모듬 구이가 나왔어요.

 

 

너 참..........

맛나겠구나

 

 

그만 찍고 먹자....

현기증 난단 말이야.......

 

 

곱창이 너무 정갈하고 예쁘니까 인서트 한번 찍고 가실게요~

 

 

 

옴뇸뇸

 

 

대창에 청양고추 얹어서 냠~

 

 

새콤달콤 맛있었던 부추무침을 구워서 막창과 냠~

 

 

곱창 다 먹고 볶음밥 타임!

 

 

하트 틀로 정확한 하트 모양 볶음밥이 완성!

 

 

두근두근

 

 

볶음밥을 돌판에 눌려 먹어서 누룽지가 제대로~

 

 

배불러도 K-디저트 볶음밥은 못참지~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배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