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우연히 발견한 우리 동네 초밥 맛집 소개.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0. 3.
반응형

저녁마다 공원을 한시간씩 걷는데,

돌아 오는 길에 근처 상가에 못보던 초밥집이 생겼더라구요.

 

 

오잉?

언제 생겼지??

매일 이길을 지나가는데 몰랐어요.ㅋㅋㅋㅋㅋ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 15:00 - 17:00
 

 

 

훈초밥~

오케이~

내일 먹어야지~

 

 

다음날 진짜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초밥 못참지~~~~~~~

저희는 극 집순, 집돌이라 포장해서 집에서 먹습니다. ㅋㅋㅋ

 

타단~

회덮밥 한개,

모듬초밥 한개,

광어초밥 한개 주문했어요

 

 

두명이 먹을꺼지만

먹다 모자른건 싫잖아요ㅠ

꺅~

푸짐 푸짐~

 

 

그런데 모듬초밥+광어초밥 만해도 양이 꽤 많아서 놀랐어요.

샐러드랑 튀김까지 넣어주셔서 짱짱!

양이 이렇게 많은지 알았으면 조금 덜 시키는건데...

이미 시켰으므로 열심히 먹어볼게요.ㅋㅋㅋ

 

초밥은 광어죠! ㅋㅋ

조금 얇아보이지만 적당한 두께였어요.

꼬리도 길고 싱싱해서 좋았어요.

 

 

모듬초밥~

사장님이 유부초밥한개 서비스로 주셨어요.ㅋㅋ

좋아하는 것만 쏙쏙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은 회덮밥!

 

 

회가 참치, 연어, 활어 골고루 많이 들어있었어요.

 

 

사이드로 주신 샐러드와 새우튀김.

제품이 아닌 직접 튀긴 새우튀김이라

새우도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총 평

 

집 근처 동네 초밥집 치고는 매우 좋은 초밥이었어요.

재료가 신선하다보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ㅎ

밥은 초와 설탕의 비율도 좋아서 회와 조화가 좋았고

회도 두께가 고르고 꼬리를 길게 잘 뜨신걸 보니

주방장분의 내공이 상당한 것 같았어요.

회초밥도 거슬리는 채소 없이 조화로웠고

콩가루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어서 싹싹 먹었어요.ㅎ

단점은 양배추 색깔이 약간..

양배추는 자른 단면이 쉽게 변색되는걸 아니까 이해하고 넘어갑니다.ㅎ

그리고 그 양배추 샐러드 위에 뿌리는 콘프레이크는...

지나치게 바삭하고 소스 묻으면 젖어버려서 별로더라구요.

개인적인 취향으론 콘프레이크는 빼는게 나을듯;;

하지만 다른 더 맛있는 초밥집이 생기지 않는 이상

저희는 자주 갈 것 같아요.

이 이상되는 초밥집이 청라 6단지에서는 찾기 어렵거든요ㅠ

 

내돈내산의 솔직한 평이었습니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