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근무 중 받은 스트레스는 닭발로 풀겠어요. 도화동 송송불닭발.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4. 10.
반응형

 

그런 날 있잖아요...

그냥 아무 이유 없이 짜증이 나느 그런 날..? 

분명 별일 아닌데 화가 막 나는 그런 날...

그런 날은 확실히!!

배가 고픈 날인거예요.ㅋㅋㅋㅋㅋ

게다가 오늘은 월요일.....ㅠ

매운 음식으로 배도 채우고 스트레스도 풀어야겠어요. ㅎ

 

배민으로 배달을 하려고 어플을 열어 닭발 한 글자를 쳤는데,

우리동네에 평점 5점인 닭발집이 있다??? 

어떻게 이동네 사람들의 마음을 모조리 사로 잡은거지......

궁금한건 못참으니까 나도 어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 

 

닭발 하나만 주문하면 서운하니까

오돌오돌 오돌뼈도 함께 주문할게요!

마침 세뚜세뚜 메뉴로 있길래 담았어요.ㅎ

강추 세트인걸로 보아 실패 없는 주문일 것으로 예측해봅니다. ㅋㅋ

남자친구도 함께 먹을꺼라 맵기는 덜매운 맛으로 하고,

오늘은 뼈 없이 무뼈 닭발로 먹어 보려구요.

리뷰 이벤트도 놓치지 말구요~ 

주문 고고!!

 

 

정말 설레는 순간~

택배가 완료됐다는 문자 소리와

배달이 완료됐다는 초인종 소리 ㅋㅋㅋ

마음은 급하지만 릴랙스~ 

나는 침착한 블로거이므로 차분하게, 깨끗하게 나열할 것이다.

 

침착해.

침착해.

사진 한 장 찍는데 1분도 안걸려 침착하자~ 

곧 먹을 수 있어 진정해.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마음이 너무 급한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 여러군데 시켜봤지만 닭발 뼈봉지 따로 넣어주는 곳 처음봐요.

그리고 치실과 머리끈 센스 ㅋㅋㅋㅋㅋ

센스 뭐야 이집..... 

사장님! 사...사ㄹ.........사루비아! ㅋㅋㅋ

완전 사장님 감사합니다 ㅎ

 

 

이제 본 게임을 시작하지.

불향 가득 무뼈 닭발과 오돌오돌 오돌뼈~

보기엔 빨간 색이 아주 매워 보이지만 맵지 않았어요.

맵찔이인 우리 남자친구도 마지막엔 땀을 좀 흘리긴 했지만 먹을 때엔 맵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세트메뉴에 계란찜과 주먹밥이 포함되어 있어서

남자친구에게 주먹밥 만들라고 시키고 ㅋㅋㅋ

저는 기본 반찬 구경~ㅎ

양배추에 케요네즈 드레싱이 뿌려져 있고,

콘치즈가 아닌 콘에그 샐러드와 체다치즈가 잘라져 있는 구성이었는데

이 옥수수 계란 샐러드가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막 퍼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표 동글동글 주먹밥 예쁘게 올려놓고~

닭발 먼저 냠냠!

역시 탱글 쫄깃 마시썽ㅠ

송송불닭발 너어~ ㅋㅋㅋ

오돌뼈는 뼈를 잘게 다져서 거슬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함께 주신 치즈를 올려 먹으니 매운 맛은 싹 감춰주고 고소한 맛은 올라가고! ㅎ

하지만 저는 오리지날 맛이 더 좋아서 쌩으로 먹었어요.ㅎ

사진은 못찍었지만 닭발에 청하 한 잔 했는데,

역시 술은 낮술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이 바로 천국~

스트레스 완전 탈피!!!

월요병 극뽀옥~ ㅋㅋㅋㅋㅋ

이웃님들! 행복 멀리 있지 않아요~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