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현지인이 운영하는 베트남 쌀국수집에 다녀왔어요. 인천러들 커몬~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1. 24.
반응형

 

[현지인이 운영하는 베트남 쌀국수집에 다녀왔어요.

인천러들 커몬~]

 

대나무쌀국수집에서 반미, 분짜, 쌀국수를 주문했다.

 

제가 베트남 음식 참 좋아하는데요,

최근엔 한국화 한 쌀국수만 먹어서 좀 아쉬운 느낌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어제 베트남 현지분이 운영하는 찐 베트남 맛집엘 다녀왔어요.

만족 만족 대만족~ ㅋㅋㅋㅋㅋㅋㅋ

향신료 팍팍!

피쉬소스 팍팍!

이래야 베트남이지~ ㅋㅋㅋ

아직 향신료에 낯설다는 조카와 함께 갔는데,

향신료 향이 거북하지 않은지 조카도 아주 맛있게 먹더라구요?!

어제 다녀 왔던 미추홀구 쌀국수집

대나무 쌀국수집으로

고고고~

 

 

음식점 입구 앞에 간단한 메뉴와

인천 이음 배달 홍보 입간판이 있어서 눈에 띄었어요.

인천 사랑~ ㅎ

 

 
 
 

 

메뉴는 심플해요.

현지인이 운영하는 매장이라

모르는 메뉴 있을까봐 살짝 긴장&기대 했는데,

식사 메뉴엔 대중적인 메뉴만 있어서 다행&실망 이었어요.ㅋㅋ

대신 안주 메뉴엔 예따이짠이나 헨쑵반다, 버코 는

이름도 처음 들어본 메뉴라 생소, 신기~

저는 안먹어 본 음식 먹어보는 걸 좋아해서

진짜 먹어보고 싶었으나......

조카랑 와서 조카의 입맛에 맞춰야 했어요..ㅠ

 

그래서 식상하게도

소고기 쌀국수와 분짜, 반미를 주문했어요.

2인이지만 메뉴는 3개....

늘 있는 일이죠. ㅋㅋㅋㅋㅋ

 

 

 

음식을 기다리면서 가게 구경~

인테리어는 크게 특별한건 없고,

베트남 소품들로 베트남 스럽게 해놨어요.ㅋㅋ

의자만 보면 투다리 너낌?! ㅋㅋㅋ

그래도 깔끔하고 깨끗하게 해놔서 굳굳~

 

대나무 베트남 쌀국수집 한 쪽엔 셀프 반찬 코너가 있다.절임 채소와 절임 양파, 고수, 숙주, 김치와 단무지가 있다.

 

한 쪽엔 셀프 반찬 코너가 있는데,

절임 채소와 절임 양파,

고수, 숙주

김치와 단무지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저는 쌀국수 안에 절임 양파 넣어 먹는걸 좋아해서

양파 조금과, 고수, 숙주를 가져와 먹었어요.

 

테이블 위엔 스리라차, 해선장,
베트남 매운 소스, 라임즙이 있다.

 

테이블 위엔 스리라차, 해선장,

베트남 매운 소스, 라임즙이 있었어요.

 

 

음식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어요!!

먼저 쌀국수~

네모 납작 면 위에 얇게 썬 양지가 올려있고,

파채가 고명으로 있는게 독특했어요.

 

 

반미닷!!

제가 진짜 좋아하거든요ㅠ

겉은 바삭,

속은 가벼운 쌀 바게트 안에

불향 가득입힌 고기와 햄,

각종 채소와 절임 채소 그리고 고수~

 

 

그리고 분짜!

얇은 버미세리 면과

불향 가득 고기 그리고 향채,

느억맘 소스 안에는 절임 채소가 들어있었어요.

 

 

우리 조카님의 쌀국수 먹방! ㅋㅋㅋㅋㅋ

학익동 쌀국수 맛집인

대나무 쌀국수의 소고기 쌀국수는

국물 색깔을 보면 아시겠지만,

육수가 아주 진했어요.

그래서 개운~ 한 맛이 아주 굿굿!

해장으로 딱! ㅋㅋㅋㅋㅋ

육수에 향신료는 생각보다 강하지 않아서

향신료에 약한 조카도 아주 잘 먹더라구요.ㅎ

일부러 고수 빼주세요~ 하는 분을 위해

고수는 넣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셀프 반찬 코너에 고수를 준비해놓은 듯?!

드실 분은 따로 넣어 드세요~ ㅎ

 

 

분짜는 향채가 아주 듬뿍 있었어요.ㅎ

내 서타일~ ㅋㅋㅋ

 

 

고기와 채소, 면을

느억맘 소스에 찍어서 냠~

앗!

연속으로 냠~ ㅋㅋㅋ

역시 느억맘 쏘스는 맛있어...........

꼬릿꼬릿+달콤+새콤

 

 

아기다리고기다리 던 반미.

솔직히 속 재료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지 않아서

에게?!

했는데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쌀 바게트의 매력이 겉딱, 속가벼움 이잖아요?!

그래서 밸런스가 잘 맞더라구요.

저는 안에 절임 채소를 조금 더 추가 해서 먹었더니

딱 맞았어요.

진짜 반미는..

저 혼자 흡입해버렸지 뭐예요;;;

 

 

메뉴가 세 개라서 남기면 어떻게 하냐고 조카가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올 클리어.ㅋㅋㅋ

이것도 늘 있던 일이죠;;;

대나무 쌀국수는 배달도 하더라구요?!

나중에 집에서 반미 혼자 3개 주문해 먹을꺼예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위생등급 우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었어요.

대단해~

원산지 표시도 눈에 잘 띄는 곳에

붙혀놨더라구요.

아주 칭찬해~ ㅋㅋ

 

 

학익동 맛집 대나무 베트남 쌀국수는

주차가 가능!!!

매장 앞과 뒤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앞으로 와도 되고 뒤로 와도 돼요.ㅎ

저는 빌딩 뒤에 주차를 하고 왔답니다~

위치는 학익동 법원 근처, 아파트 단지 앞이라서

주변 직장인들과,

아파트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이었어요.

그래서 주차장에 차를 가지고 오는 편이 아닌듯?!

대부분 걸어서 오시더라구요.

덕분에 아주 널널하게 주차했어요ㅋㅋㅋ

운영시간
매일 10:00~ 22:00
브레이크 없음

 

브레이크 시간도 없으니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현지인이 운영하는 베트남 쌀국수 맛집 찾으신다면

미추홀구 에 위치한 대나무 쌀국수집 추천할게요~

반미 두 번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나무베트남명품쌀국수 학익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