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맛있는 태국식 쌀국수와 똠얌 쌀국수를 찾고 있다면 드루와~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1. 20.
반응형

 

엊그제 cgv 도화점에 영화 보러 갔다가

엘리웨이 쇼핑몰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이런이런......

우연히 찾은 숨은 맛집!!!!!

이건 추천 안할 수가 엄써!!!!

잇타이플러스 인천엘리웨이점!

리뷰 고고~

 

인테리어는 뭐 그냥.... 깔끔?!

조명에 유리 갓이 예쁘긴 했는데,

전체적으로 태국 느낌이 나거나 하는 그런 인테리어는 아니었어요.

액자도 삐뚤고 ㅋㅋㅋ

쇼핑몰 안의 식당이기 때문에

큰 기대 없이 갔어요.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저희는 먹고 싶은게 확실히 있어서

따로 따로 주문했어요.

소고기 쌀국수, 팟타이, 똠얌 쌀국수.

 

 

기본 반찬 주셨는데,

역시 한국인 ㅋㅋ 단무지와 김치 필수죠?!

그리고 새우칩을 주셨어요.

밥 나오기 전에 냠냠~

 

 

오우~ 팟타이 !!!

 

 

왕새우 팟타이를 주문했는데,

적당히 맛있었어요.

 

 

면 식감도 좋고,

양념 밸런스도 좋긴했는데,

그... 한가지 거슬렸던게

계란을 바싹 익혀서 고소한 맛이 나게 조리하는게 포인트인데,

계란이 너무 부드러웠다...ㅋㅋㅋ

그리고 채소가 냉동 볶음용 채소더라구요?!

당근 다이스있고,

그린빈 잘려있고,

옥수수 콘 들어있는 그런 냉동 채소를 쓰신듯?!

사알짝 거슬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반 팟타이와 왕 새우 팟타이가

3천원 차이가 나던데,

왕새우가 생각보다 작았;;;;;;

한마리 들어있었는데,

껍질이 까있어서 더 작게 느껴졌어요.

제가 좀 예민해요. ㅋㅋㅋㅋㅋ

좋았던건 맛의 밸런스가 좋았어요.

너무 짜지 않고, 달지 않고 적당한 맛.ㅎ

 

핑크색 도기 그릇에 태국식 쌀국수가 담겨 나왔다.

 

그리고 나왔습니다 나왔어요~

태국 쌀국수!

 

 

 

마른 파와 마늘 후레이크가 솔솔 뿌려져 있는데,

 

이곳의 쌀국수는 마른 파와 마늘 후레이크가 솔솔 뿌려져 나온다.

 

색깔 참 맛나게 생겼다.ㅋㅋㅋ

언능 식기 전에 숙주 국물 속으로 깔아 주시공~

 

 

고기에 면 싸서 호로록~

아니 이맛은?!???!??!?!!?!?

태국에서 먹었던 그맛이닷!!!

물론 저는 태국에 가본적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한달 정도 살았었는데,

태국에서 맛있게 먹었던 쌀국수 집의 맛과

매우 흡사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먹어봤는데,

저에게는 단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시원한 육수맛에 잘 어울어져서

개운하게 먹기 좋았어요.

 

똠얌 쌀국수도 핑크색 도기 그릇에 가득 담겨 나온다.

 

저의 똠얌 쌀국수가 나왔어요.

 

똠얌 쌀국수에 고수가 가득 올려져있다.

 

고수 넣어주냐는 물음에 대뜸

많이 좋아해요!

고백해버린 나...

그 덕에 고수 한아름~ ㅋㅋㅋㅋ

 

 

똠얌꿍 베이스에 얇은 버미세리 면을 넣은 쌀국수였는데,

양이 어마어마 하다잉?!

 

똠얌 쌀국수 안에 라임 잎이 들어있다.

 

전 날 유튜브에서 태국에 사는 곰손티비를 봤는데,

태국 여자친구분이 직접 똠얌꿍을 끓여서 먹었거든요?!

그런데...

이게 딱 그맛이더라구요?! ㅋㅋㅋ

그 태국 여자친구분이 요리하면서 넣었던 그 향신료들이

줄줄이 들어있어요.

저 라임 잎과,

 

똠얌 쌀국수 안에 레몬그라스가 들어있다.

 

통 레몬그라스,

 

똠얌 쌀국수 안에 빻은 태국고추가 들어있다.

 

빻아서 넣은 태국고추,

그리고 생강 같은 갈랑가 까지

찐 태국 향기를 내기 위해 총출동!

했지만,

역시나 타국인지라...

강한 향을 내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한국인이 먹기엔 굳굳~

 

똠얌 쌀국수는 얇은 면을 사용한다.

 

버미세리 면이라 얇아서 국물에 적셔 먹는 맛이 아주 좋았어요.

적당히 달았고,

제가 산미를 좋아해서 조금 더 신맛이 났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은 있지만,

신맛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밥보다는 반찬 파이고,

면보다는 건더기 파인데,

똠얌 쌀국수에는 채소와 해물이 한가득이어서

짱짱!

새끼 쭈꾸미인 베이비이까, 소라살, 오징어, 새우살, 그리고 건새우까지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면 한 젓가락에 해물 세개씩 먹어도 남더라구요.ㅋㅋ

완전 내서타일~

똠얌 국물도 지나치게 진하지 않아서

계속 떠먹게 되고,

배가 불러서 그만 먹고싶었는데,

숟가락질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오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제로웨이스트. zero waste

 

그래서 국물까지 싹쓰리 해버렸지 뭐예요.ㅋㅋㅋㅋㅋㅋㅋ

와.....

오랜만에 맛난거 먹어서

만족도 최상!!!

다음에 오면 산미를 조금 더 넣고 먹어볼꺼예요.

히히

청라에도 태국 쌀국수 맛집이 있는데,

거기도 진짜 맛있거든요?!

갈 때마다 사진을 안찍어서 리뷰를 한번도 못했네요ㅠ

다음에 꼭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일단 도화동 먼저~

 

 

잇타이 플러스 인천 앨리웨이점입니다~

 

 
영업정보
 

운영시간은 네이버에 나와있지 않은데,

엘리웨이 쇼핑몰 운영시간과 같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오전 11시 부터 오후 9시까지 더라구요.

15~17시 까지 브레이크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근처 지나갈 일이 있으시다면

인천엘리웨이 쇼핑몰 안에있는 잇타이플러스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