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빕스 바비큐 폭립을 내 거실에서 편하게 먹어 보잣!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1. 27.
반응형

 

저는 요즘 집에서는 주로 밀키트로 식사를 하는 것 같아요.

요즘 밀키트가 워낙 잘 나오잖아요?!

메뉴도 천차만별이고~

바베큐 폭립은 밀키트 축에도 못끼죠.ㅋㅋㅋ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빕스 바비큐 폭립!

빕스의 그맛이 나든 안나든 맛이 없지는 않겠지만

걱정인건, 고기 냄새는 안날지 였어요...

제가 고기 냄새에 좀 예민하거든요.

저 예민보스 ㅋㅋㅋ

 

 

조리법 숙지 후

조리를 시작해 봅시닷!

 

일단 박스를 열면,

폭립이 귀엽게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에게?! 스러운 양인데요.ㅋㅋㅋ

근데 먹다보면 양이 적지 않더라구요;;

 

 

일단 에프에 넣어야하니

에프 예열 먼저 돌려놓고,

폭립을 뜯어 뜯어~

양념 한방울도 아까우니까 쭉쭉 짜서 폴립위에 올려주공.ㅋㅋㅋ

 

 

늬에늬에~

빕스의 바비큐 폭립입이다~ ㅋㅋㅋ

광고그렇게 찍어놨네요 ㅋㅋㅋㅋㅋ

 

 

양념이 있는 거라 높은 온도로 구우면

양념이 금방 타버리니까

온도는 조리법에 나와있는 대로 하면 되는데,

저의 에어프라이어는 180도로 하니까 좀 타는듯 싶어서

온도를 낮추고 시간을 조금 늘렸어요.

어차피 조리되어 나온 제품이라

타지만 않으면 갠츈~

 

 

반가운 소리,

에어프라이어가 종료되는 소리~

중간에 한 번 뒤집어서 뒷면도 구웠어요.

 

 

먹기 좋게 잘라준 뒤에 시식해봅시다!

 

 

생각보다 살도 적당히 있고,

뼈에서 살도 잘 분리되어서 먹기 편했어요.

 

 

하지만 어쩔 수 없는 냉동;;

약간 고기 냄새가 나긴 했어요.

하지만 불쾌한 정도는 아니었고,

양념이 잘 묻어 있어서 모르고 먹으면

냄새 못 느낄 텐데,

저는 좀 예민해서 쪼꼼 나긴 하더라구요;;

 

베베큐 폭립의 양념이 빕스의 양념이라

빕스의 바베큐 폭립 맛이 납니다. ㅋㅋㅋㅋㅋ

당연한 얘기죠.ㅋㅋㅋ

폭립의 바베큐 양념이 달콜하면서

스모키하고 약간의 산미가 있는

아주 감칠맛이 있는 맛있는 맛이었어요.

역시 믿고 먹는 대기업! ㅋㅋㅋㅋㅋ

저희는 빕스 바비큐 폭립 제품을 4박스 구매해서

냉동에 넣어 놓고

파스타와 함께,

간식으로 한 번,

맥주 안주로 한 번,

또 다른 파스타와 함께 먹었어요.

냉동실에 쟁여두니 비상식량으로

쏠쏠하게 먹었답니다. ㅎ

맛있게 잘 먹었지만,

재구매는 글쎄요........

빕스에 폭립이 너무 맛있어서 가는 사람은 몇명이나 될까요..?

나는 샐러드바 먹으러 가눈뎅?! ㅋㅋㅋ

폭립은 거둘뿐이죠~ ㅋㅋㅋ

다음에 생각이 나면 먹겠지만,

폭립이 너무 맛있고 생각나서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ㅎ

그래도 마켓컬리에서 할인 행사를 종종하니까

그 때 구매해보시는 건 괜찮을듯?! 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