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라 피부관리샵. 나에게 맞는 꼼꼼한 케어가 가능한 곳. 더스파엣오아시스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4. 9.
반응형

 

청라엔 수 많은 피부과와 피부관리샵이 있어요.

저도 몇군데 가봤지만 정착할 만한 곳을 찾지 못한 유목민이랍니다.

피부과도 의사의 마인드로 내 피부를 위해 시술해주는 곳인지, 

장사나 사업을 하는 곳인지도 가려야하고

친절이나 위생등도 신경써야하고,

자주 가야하니 집에서 너무 멀지 않아야 하죠.

피부 관리샵도 마찬가지예요.

서비스와 청결/위생은 물론이고 관리해주는 관리사의 이력과 경력이 중요해요.

저는 20대 때부터 마사지 받는 걸 좋아해서 십년 훨씬 전이지만 한 달에 50만원씩 

피부 관리, 전신 관리를 하는 마사지 샵에 투자를 했답니다.

너무 일찍 맛을 알아버린거죠;;;

덕분에 아주 잠깐이지만 단골이었던 마사지 샵에서 영업을 하는 일까지 했답니다.ㅋㅋ

그래서 피부 관리에는 어느정도 지식도 있고,

마사지하는 법도 알고 있어서 저 나름의 기준에 의해

마사지샵, 피부관리샵을 고르는데에 까다로울 수 밖에 없답니다.

그런데 오늘 역대급 피부 관리샵을 찾았어요.

청라의 더스파엣오아시스 라는 곳인데,

원장님이 직접 관리를 해주시는데 그 원장님의 이력이...... 미쳤어요.

 

 

각종 교육 이수증과 자격증 보이시나요??

그리고 전문가를 뽑는 대회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계신다니...

전문가 위의 전문가인 셈이죠!

물리치료사로 오래 일을 해오다가 어떠한 계기로 피부 관리샵을 운영하게 되었다는데,

일반 피부관리도 있지만 근막관리, 체형조형근막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어,

얼굴 비대칭, 체형 비대칭 관리도 가능한 곳이예요.

저도 상담을 통해 피부 민감도 완화, 탄력 그리고 비대칭이 있어 근막 관리도 받기로 했답니다.

 

 

관리실에 들어 가면 정갈하게 정리된 제품들과 베드가 있구요.

관리실 안에 탈의실이 있어서 옷을 갈아입고 이동하지 않고

원스탑으로 바로 베드에 누워 준비 할 수 있어 편하고 좋았어요.

 

 

많은 분들의 석고팩이 진열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 ㅋㅋ 

근막 관리는 얼굴 윤곽 관리도 되기 때문에 얼굴 대칭은 물론, 

비율과 크기도 좋아 질 수 있다고 하네요!

 

근막관리는 물리치료사였던 원장님이 특별하게 진행해주시기 때문에 

믿고 맡기면 되는데,

예전에 받던 전신 마사지와는 많이 달랐어요.

일단 아프지 않다는 것!!

전신 마사지 받다보면 아프게 해야 시원한거고 그래야 몸이 풀리는 거라고 알고 그렇게 받아왔는데,

근막은 오히려 과도한 압력을 주면 수축하기 때문에 이완에 도움을 주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가볍게 만지듯이 마사지를 하는데 근육의 결대로 마사지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압력을 가볍게 해도 근막 이완에 도움을 주고 

그로인해 비대칭이던 신체와 얼굴이 서서히 좋아지게 되는 것이라고 해요.

병원이 아니기 때문에 단 번에 좋아질 수는 없고,

꾸준하게 받다보면 확실히 전과 후의 차이를 많이 느낄 수 있게 달라진다고 하네요.

저는 오늘 처음 받은거라 전과 후가 크게 다르진 않았지만

압력을 강하게 한 마사지가 아니었음에도 몸이 굉장히 가벼워지는걸 느꼈어요.

그리고 피부 마사지도 알력을 강하게 하지 않았는데

혈색과 부종이 확 빠져서 정말 놀랐답니다.

근막관리와 탄력, 수분, 예민 관리를 한 번에 모두 받다보니 시간이 꽤 많이 소요됐어요.

혹시 방문하신다면 이후 스케줄은 넉넉하게 여유를 두시거나 

여유있는 날 이용하시길 추천드려요.ㅎ

 

 

파우더룸도 귀엽게 마련되어있어서

머리 손질과 화장을 하고 돌아가실 수 있답니다.

저는 마사지하는 날은 모자를 쓰고 가는데 ㅋㅋ

아무래도 마사지오일, 아로마오일, 케어에 사용하는 화장품 등이

헤어에 묻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머리가 떡지거든요ㅎ

그래서 편하게 머리를 가리기도 하고 햇빛도 가려줄 모자를 챙겨 간답니다.

 

 

더스파엣오아시스에도 또 놀란 점은

기초 및 기능성 제품인 화장품의 종류와 가짓수가 어마어마하게 많다는 것!

다양한 회사의 제품들을 사용하고 기능성 제품이 정말 많았는데,

피부의 고민이 같은 사람이라해도 가지고 있는 피부의 상태와 개선 방법등이 다르기 때문에

한 사람, 한 사람에 맞는 제품과 방법으로 시술/ 관리가 들어가야해서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워낙 표피가 얇은 민감한 피부라 속재생, 겉재생, 겉수분, 속수분 을 각각 다른 제품으로 관리를 해주셨어요.

타깃에 따라 제품도 달라지기에 타 피부 관리샵보다 관리 후의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탈라, 지젤드롬, 시바산등 고급 호텔 스파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의 공식인증 사용/판매처니까

관리받을 때도 정품, 구매할 때도 정품! 

믿을 수 있겠더라구요.

 

 

인천 지역화폐인 인천이음 카드의 서구 카드, 서로이음 카드로 결제시 10%캐시백도 해준다니까 

이음카드로 결제하고 부담을 조금 덜 수 있겠네요.ㅎ

청라 cgv 맞은편, 베스킨라빈스 건물인 청라 루비타워 5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주차 등록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차량 이용으로 편리하게 방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