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꽃같은 내친구에게 꽃 선물로 생일 축하해주기.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4. 5.
반응형

 

중학교 다닐 때부터 친구하기 시작해 어느덧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아주 오래된 친구의 생일을 기념하여 소소한 축하를 해주려고 해요.

오래된 친구이기도하고 안지 오래되다보니 꼼꼼하게 기념일을 챙기거나 

선물을 챙기지 않게됐는데,

그래도 생일에 큰 선물은 아니어도 축하는 해주어야하기 때문에 꽃을 선물해주려구요.

꽃 싫어하는 여자는 본적이 없습니다.

심지어 꽃은 남자들도 좋아합니다. ㅋㅋㅋ

 

 

아네뜨 플라워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방문했어요.

롯데 백화점 인천점은 신세계 백화점일 때 부터 자주 다니다 보니 

생활 속 깊숙이 침투해있는 생활권의 백화점이예요.ㅋㅋ

슬리퍼 신고 갈 수 있을만한 편안함이랄까?! ㅋㅋㅋ

롯데백화점 지하에는 롯데마트(지금은 공사중이랍니다), 와인코너, 푸드코트, 의류 및 비타민 판매코너

그리고 고급 채소, 과일을 판매하는 코너가 있죠.

그리고 중앙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

꽃집이 하나 있어요.

롯데 백화점 인천점에 들르면 반드시 한 번은 스치거나 지나가면서 보곤 하는 곳인데,

정작 구경만하고 구매해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꽃다발을 구매하고자 오늘 처음 들러봤는데,

지나가면서만 보고 이렇게 진지하게 보는것은 처음이라 이것저것 구경을 많이 했어요.ㅎ

테이블이나 식탁등에 올려놓기 좋은 크기의 화분들도 있고,

공기정화 식물들도 있고요.

 

 

그리고 크기가 큰 화분들도 있었는데,

제가 고무나무를 좋아하는데 이곳에 엄청 큰 고무나무가 있어서 한참 구경했어요.ㅎ

잎이 두껍고 색이 진해서 건강해 보이더라구요.

우리집에 데려가고 싶드아~

 

이런 조화로 만든 소품들도 있었는데,

진짜 꽃인줄 알았는데 조화였던 것도 놀라웠는데

심지어 볼펜~ ㅋㅋ

이런 볼펜은 인테리어적으로 장식하기에도 좋고 나만의 특별한 볼펜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꽃다발식 포장해놓은 것도 있었어요.

이런 선물도 센스있고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조화로 장식도 해놓은 것도 보고 귀여운 미니 꽃바구니를 보는 재미도 있고요.

조화가 이렇게 화려하고 색상도 자연스러워요.

요즘 기술 많이 좋아졌네~ ㅋㅋㅋ

금방 시드는 생화가 부담스러운신 분들에게 영원히 시들지 않는 조화, 비누꽃 선물은 대체용으로 정말 좋죠~ ㅎ

 

 

꺄~

드디어 꽃다발 코너~ㅎ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ㅋㅋㅋ

색상이 전체적으로 청순~

주황, 노랑, 핑크, 연보라 계열로

어떤 꽃과 매치를 해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색상들이예요.

정말 사랑스럽지 않나요?! ㅎ

꽃다발은 원하는 꽃이 있다면 즉석에서 선택 후 포장해주기도 하지만,

당일 미리 만들어 놓은 꽃다발이 있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바로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저는 그 중 주황색과 자몽색들이 조화롭게 묶인 꽃다발을 선택했어요.

 

 

꽃 들고 친구 보러 가는 길~

봐도 봐도 예뻐서 자꾸 보게되ㅋㅋ

꽃다발 안에 있는 꽃들 하나하나 설명도 해주셨는데,

그래서 꽃에 대해 이해도 되고 더욱 특별해진 것 같아요.

꽃을 받을 친구를 생각하니 기분이 더 좋아지네용~ ㅎ

 

 

꽃 선물 받고 기분 좋아진 내친구 ㅋㅋㅋ

남자한테도 못받는 꽃 선물 받았다고 어찌나 아쉬워하며 좋아하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의 이미지에 잘 맞는 주황/자몽색 조합의 꽃다발 덕분에

내 기분도 좋고 친구의 기분도 좋고~ ㅎ

오늘은 벚꽃 말고 아네뜨 플라워~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