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청라 스시맛집 배달의민족 스시마시떼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9. 25.
반응형

 

배달 초밥은 거기서 거기?

스시마시떼의 초밥을 먹어 보기 전엔 저도 그렇게 생각했었답니다.

하지만 청라초밥 스시마시떼는 배달 초밥임에도 불구하고 탱글탱글한 활어의 식감과 

살아있는 밥알이 조화로워서 전문 일식 레스토랑에서 먹는 초밥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답니다. 

 

 

배달 음식은 편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어서 요즘들어 자주 주문하는 것 같아요.

이전에 저는 배달 음식을 일년에 열번 이하로 먹었답니다.

짜장면, 짬뽕 포함으로요~ 

치킨, 피자등도 그닥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건강식에 관심도 많은데다

저의 직업이 요리사다 보니 웬만한 식당에서 음식을 사먹는 게 그렇게 돈 아깝더라구요. 

메인 재료는 이정도 넣어주고 가격은 이렇다고?? 

ㅋㅋㅋ

이랬던 제가...

지금의 남편을 만나 식단이 많이 변했답니다........

고기보다는 해산물을 선호하고,

식사 때 탄수화물은 안먹던 습관이 

고기 먹고 후식으로 냉면 필수! 

매끼니 고기 반찬도 필수! 

식후엔 케이크나 과자로 디저트까지 ㅋㅋㅋㅋㅋ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배달 음식과 친해지게 됐어요. ㅎ 

배달의 신세계를 맛보니 평소엔 집밥을 먹어도 

주말이나 뭔가 보상 받고 싶은 날이면 배달 어플을 열고있죠.ㅋㅋㅋ

오늘도 뭔가 날씨와 기분이 초밥을 먹어야하는 날이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라에서 회를 가장 두툼하게 올려준다는 곳에서 바로 배달 주문 고고고!!!

 

 

혼자 먹을꺼라 광어 회초밥 세트 하나와

간장새우, 소고기 스테이크 초밥, 타코와사비 군함을 추가했고,

광어회초밥 세트에 미니우동과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어요.

 

 

와~ 

광어 초밥입니다!

보기에는 그냥 통통해 보이는데,

회가 얼마나 두툼한지 보여드리기 위해 회만 따로 보여드릴게요!

 

 

진짜 대박이죠!

꼬리만 긴 초밥이 아니라 길이도 긴데 시작부터 끝까지 도톰하답니다.

산지에 가서 투박하게 썰어주시는 횟집에서 먹는 회의 너낌이랄까요?! ㅋㅋㅋ

회가 두툼하다보니 초밥 하나를 입에 넣었을 때 입에 가득차서 냠냠 씹는 맛이 있어요.

 

 

그리고 배달 오느라 한쪽으로 쏠린 초밥들 ㅋㅋㅋ

 

반응형

 

간장새우는 뭐...

말해 뭐하겠습니꽈?! ㅋㅋㅋㅋㅋ

짭짤 달콤, 쫀득한 간장새우는 언제 먹어도 마시쪄!

 

 

그리고 타코와사비지만 맵지 않았던 군함! 

김과 조화로운 타코 와사비 군함은 제가 꼭 먹는 초밥 메뉴 중 한가지랍니다. ㅎ

 

 

호기심에 주문해본 소고기 스테이크 초밥!

데리야끼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생각보다 소고기의 양이 많아서 초밥이라기 보다 소고기 덮밥을 먹는 느낌이었어요.ㅎ

 

 

다시 봐도 도톰한게 맛나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와사비도 알알이 살아있는 생와사비를 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광어 초밥옆에 있던 표고버섯 와사비장인데,

적당히 알싸~ 하고 감칠맛이 엄청나더라구요.

광어 초밥에 궁합이 잘 맞아서 이렇게 얹어서 냠냠 먹었답니다.

 

 

세트의 사이드로 함께 온 샐러드와 우동도 특별하진 않지만 적당히 먹을만했어요.

사이드 우동이지만 유부와 꽃모양 어묵도 들어있어서 놀랐답니다. ㅋㅋ

혼자 먹은 배달 초밥이었지만 회가 두툼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청라 초밥 스시마시떼! 

퀄리티 높은 배달 초밥을 찾는다면 완전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