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에서 벗어난 새로운 곳으로의 탈출. 방탈출 카페 셜록홈즈 구월점.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3. 19.
반응형

 

네! 저는 탈출 할껍니다!!ㅋㅋㅋ 

오늘은 방탈출 카페에 다녀왔어요!

주말마다 바쁘다 바빠~ ㅎ

구월동에 위치한 셜록홈즈 라는 이름의 방탈출 카페입니다.

구월동엔 먹을거리, 놀거리 참 많아요.....

최근에 무척 자주 찾게되는 동네네요.ㅎ

 

 

일주일에 한 번씩 우리 청소년들과 놀아주는 시간을 가지면서

학업 스트레스도 풀고, 

혹 사춘기라 꺼내지 못하고 가슴에 담아두는 이야기가 있을까봐 걱정도 돼서 

유대관계를 키우기 위한 시간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번주에는 방탈출!!

오늘은 둘째 조카는 약속이 있어서 함께 못오고 첫째 조카와 단 둘이 데이트 왔어요.ㅎ

첫째 조카는 방탈출이 처음이라며 설렘과 걱정 두가지 감정이 동시에 든다고 무척 떨려했어요.ㅋㅋ 

 

 

방탈출 카페 셜록홈즈는 새로운 테마 4개와 이전 테마 2개 포함하여 총 6개의 테마가 있는 방탈출 카페인데요.

사라민, 파란지붕집, 좀비여친, 던전을부탁해, 지옥의라이더, 호텔;사라진다이아몬

이렇게 있답니다.

저희는 처음이면서 아직 미성년자라 요령이 부족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낮으면서,

제가 쫄보라;;; 공포가 없는 테마를 고르다보니 사라진 다이아몬드 테마를 하게 됐어요.

난이도2, 공포0 이었답니다 ㅋㅋㅋ

 

 

소지품은 모두 락커에 보관한 뒤 저희의 손엔 게임용 휴대전화만이 쥐어졌어요.

그리고 눈을 감고 사라진 다이아몬드의 호텔로 입장했답니다.

호텔 로비처럼 꾸며놓은 장소에 도착! 

그리고 방탈출이 시작됐어요.

제가 쫄보라 비밀번호를 맞출 때나 호텔방 문을 열 때, 옷장 물을 열 때 마다 그 안에 뭐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조심조심 하느라;;; 시간을 엄청 많이 뺐겼어요 ㅋㅋㅋㅋㅋ 

분명 공포가 0이었는데도 겁이 많다보니 팍팍! 못하겠더라구요;;;

저만 따라다니는 조카에게 어찌나 미안하던지;;; ㅋㅋㅋㅋㅋㅋ

비밀 번호를 맞추고, 인상착의를 추리한 뒤 범인의 범위를 좁혀갔고, 

돈 계산도 하면서 두번째, 세번째 추리를 해결해 나가면서 흥미 진진하고 성취욕이 막 올라가는거 있죠.ㅎ

두 명이 팀으로 하는 단계가 있었는데, 합을 잘 맞춰서 뚤어야 하는 건데....

저희는 합이 안맞아 그 단계에서 20분이 넘게 지체가 되고.....

결국 방탈출엔 실패 했어요.....ㅠ

마지막 단계까지 가긴 했는데.....아쉬워요ㅠ

 

이 수많은 방탈출자의 사진에...

내 사진을 넣을 수 없었다니.... 분하닷!!!

승부욕이 막 올라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방탈출 성공자 가운데서 빠르게 탈출에 성공한 사람만이 이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는데,

어머나 세상에.....저희와 같은 테마인데 40분대로 탈출하신 분이 많네요..?? ㅋㅋㅋㅋㅋ

좀비 여친 테마는 20분대 탈출자도 있어요. 와우....

밥 먹고 방탈출만 하신 분인지.. 아니면 멘사..?? 

 

 

조카는 방탈출이 뭔지는 이야기를 통해 알고 있었지만 처음 해본거라

상상도 못했던 상황에 어리둥절하고 방탈출이 끝나고 나왔는데도

방탈출에 씌였던 질문, 힌트들을 계속 곱씹더라구요 ㅋㅋㅋ

이친구도 승부욕이 꽤 있는 것 같아요.ㅎ

 

 

오늘은 비록 방탈출에 성공하지 못했지만 조카와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서 기분이 좋답니다.

평소 데이트로 와봤는데,

조카와 오니 또 다른 재미가 있더라구요.

뭔가...조카의 학습적으로나 창의적인 부분을 자극 시켜준 것 같기도 하구요.ㅎ

조카와 저와 단둘이 추억이 생겨서 정말 좋은 시간이었어요.

 

 

나름 너무 머리를 많이 써서 에너지가 고갈~ ㅋㅋㅋ

머리 쓰고 바로 떡볶이 세트 먹으며 에너지 충전했어요.ㅎ 

역시 청소년들은 떡볶이 하나면 끝나더라구요

오예 ㅋㅋㅋㅋㅋ

 

 

시간 가는줄 몰랐던 구월동 셜록홈즈 방탈출 카페에서 즐거운 데이트였어요~

연인뿐 아니라 친구, 가족끼리도 함께 하기 좋은 방탈출 카페에서 한 주의 스트레스 쫘악 풀고 가시길 추천해요!!

주차지옥인 구월동에서 지하주차장에 무료주차 2시간 가능한 것도 꿀이랍니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