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인하대스터디카페, 카페삼층에서 열공하고 왔어요.ㅎ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2. 2.
반응형

 

카공이 편한 저는 늘 고민이예요.

카페에서 장시간 있자니 눈치 보이고;;

조용한 독서실을 가자니 너무 답답하고....ㅠ

 

저와 공감하는 직장인 분들, 대학생 분들

많을꺼라 생각되는데요.ㅎ

그런 분들을 위한,

장 시간 주구장창 있어도 괜찮고

오히려 오래 머무르라고 테이블마다 멀티탭은 기본인 이곳은,

인하대 후문의 카페 삼층입니다!

 

 

카페 이름에서 눈치 채셨을 지 모르겠는데,

카페 삼층은 정말로 3층에 위치한 카페랍니다.ㅎ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가면,

 

 

와우~

곧 시험기간이라 그런지 대학생 분들이 꽉 차있더라구요.

진짜 미치게 집중해야하는 그런 공부 말고,

평상시에 예습, 복습이나

빠른 시간 내에 해치워야할 것들,

혹은 친구와 같이 해야하는 것들은

카페에서 하는게 딱! 이잖아요.

적당한 생활 소음이 집중력을 올려주는 효과가 있어서

카공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런 나를 위해 카페 삼층은 문을 열어 주었어요.

특별히 너무 시끄럽지만 않다면

조별 과제나 토론도 가능하고,

노트북이나 태블릿, 휴대폰도 충전해가며

오랜 시간 머무를 수 있어요.

 

 

메뉴는 요즘 트렌디하면서 대중적인 메뉴를 골라골라

간결하지만 인시 많은 제품으로 잘 구성되어있었어요.

저는 간단하게 더블 크로플과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이스 초코, 그리고 보틀 음료 두 가지를 주문했어요.

 

 

창문 쪽엔 바 형식의 테이블들이 있어서

창 밖을 바라보며 분위기 있는 차 한 잔이 가능해요.

봄 되면 새싹 돋는 나무들을,

여름엔 푸루른, 가을엔 알록달록 단풍을,

겨울엔 하얀 눈을 바라 보며 커피+공부 쌉가능 하답니다. ㅋㅋㅋ

 

 

창 밖 구경 하는 사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시나몬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싱글 사이즈, 더블 사이즈가 있는데,

싱글 사이즈는 3,500원 부터 있데요~

저는 오늘 더블 사이즈로 욕심 부렸어요. ㅋㅋㅋ

더블은 7,000원 입니닷.

아이스크림까지 올린 크로플인데 두개에 7,000원이면 완전 혜자죠ㅠ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

달달한 초코라떼는 아이스로~

 

 

그리고 보틀이 너무 귀엽고 예쁜

딸기 라떼와 밀크티!

 

 

미차미차~

이게 어떻게 수제 음료란 말이죠..

사장님 금손 인정?! ㅋㅋ

 

 

진짜 놀랐던게,

크로플 위에 올라가 있던 아이스크림이....

젤라또더라구요ㅠ

아주 쫀득 쫀득 맛있는고........ㅠ

한 입 먹고 맛있어서 눈물이 광광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겉바 속쫀 고소한 크로플에 쫀쫀한 젤라또를 얹어서

한 입 먹으면~

곧바로 두 번째 입을 부르죠~ ㅋㅋㅋ

멈출 수 없다......

아니...

공부 맛집인줄 알았는데,

디저트 맛집이더라구요.

인하대학교 학생들...정말 좋겠다ㅠ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노트북으로 간단한 업무를 봤어요.

캬...

마치 도시녀가 된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

 

 

 

 

적당한 소음으로 집중력이 올라올라~

3시간 정도 앉아있던 것 같아요.ㅎ

 

 

그 사이 마시던 따뜻했던 아메리카노가 식어버렸......ㅠ

그런데?!

식은 커피는 산미가 더 올라와서 한층 맛이 있더라구요?!

제가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는데,

식으니까 산미가 강해졌어요.

오오~

덕분에 내 입맛에 맞는 커피 마시는중.ㅋㅋㅋ

 

커피를 주문할 때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고소한 맛, 부드러운 맛, 디카페인

이렇게 3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해요.

저는 부드러운 맛을 선택했어요.

 

오랜만에 카페에서 마음 편하게 장시간 앉아있다보니

뭔가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있죠.

내가 하고싶은 것,

좋아하는 것을

동시에 다 하니까 진짜 좋았어요ㅠ

본가와 가깝다보니

본가 들렀을 때 종종 와서 휴식 좀 취하고 가려구요~ ㅎ

(젊은 대학생들의 기운은 덤 ㅋㅋ)

 

영업정보
월요일~토요일 12:00~24:00

일요일 정기 휴일.
(방학 기간엔 22:30분까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53 3층 카페삼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