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산전/산후 마사지. 꾸준한 단골이 많은 청라 금비맘스케어.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8. 20.
반응형

청라에 산전/산후 마사지로 유명한 마사지 샵이 있다고해서 곧 출산을 앞둔 올케 언니를 위해 미리 사전 답사 차

마사지 받고 왔어요.산후 마사지는 알고 있었는데 산전 마사지도 출산을 위해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산전산후마사지 금비맘스케어

 

산전/산후 마사지 금비맘스케어

 

청라에 산전/산후 마사지로 유명한 마사지 샵이 있다고 해서

곧 출산을 앞둔 올케 언니를 위해 미리 사전 답사 차 마사지 받고 왔어요.

산후 마사지는 알고있었는데 산전 마사지도 출산을 위해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붓기를 빼주기도하고, 뭉친 근육도 풀어주고,

아이와 교감도 할 수 있어서 산전 마사지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산모이기 때문에 아무데나 갈 수는 없으니까ㅠ

주변 추천에 의지하게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직접 올케언니를 대신해 사전 답사차원으로 괜찮은 마사지샵을 찾고 있어요.

3군데 정도 다녀봤는데 그중에 어제 다녀 온 금비맘스케어는 정말 소문내고싶은 샵이라 추천하고자 글을 씁니다.

 

산전후마사지 금비맘스케어

 

산전 마사지 임신 주수에 따른 위치와 방법 

산전 마사지는 임신 주수에 따라 마사지하는 방법, 위치, 압조절 등이 필요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사분의 경력이 중요하죠.

적당한 교육이나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산전/산후 마사지 전문가라고 말하기 어려운 이유랍니다.

어제 방문한 금비맘스케어는 10년 넘게 산전/산후 마사지 전문인데요.

원래는 움직이기 어려운 산모님들을 위해 출장 마사지만 해오다가

산모님들이 그 손맛을 못 잊어 꾸준히 찾게 되고,

주변 지인분들도 찾게되다 보니 샵을 오픈하게 되었다네요.

하지만 여전히 출장도 가능하기에 몸이 불편한 산전 산모님들 그리고 

산후에 먼 거리 이동이 어려운 산모님들을 찾아 다니신데요.

 

산전산후 마사지

 

 

산전/산후 마사지 금비맘스케어 위치와 샵 소개

샵의 위치는 인천 청라인데, 

출장은 인천, 부천, 김포와 서울강서 근거리 까지는 가능하다고 해요.

원장님의 열정이 정말 대단하더라구요.ㅎ

마사지 베드와 물건들, 온열 제품 등 마사지에 필요한 모든 품목들을

직접 옮기고 설치까지 뚝딱 한 뒤에 시술 들어가고, 철수까지 직접! 

아! 그리고 산모를 위한 복부가 뚫린 마사지 베드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엎드리기 어려운 산모들도 등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정말 신기하면서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어요.ㅎ

 

금비맘스케어는 1인샵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100% 예약제랍니다.

요즘은 1인으로 운영하는 헤어샵, 뷰티샵, 마사지샵 참 많죠.ㅎ

그만큼 프라이빗한 걸 더 선호하는 시대인 것 같아요.

금비맘스케어도 예약된 고객이 입장하면 급한 예약 수정/변경 전화 말고는

통화도, 매장 내 대기도 어렵답니다.

그렇기에 온전한 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정말 특별했어요.

 

 

마사지를 들어가기 앞서 탈의를 하는데,

요즘 마사지샵의 필수인 일회용 속옷도 준비되어 있었고요.

하지만 특별했던 건 하의 속옷 빼고 전체 탈의를 하고 베드에 눕는것이었어요.

저는 마사지 가운 입는 곳만 가봐서 전체 탈의가 처음에 너무 놀랐는데...

어차피 1인샵이고 엎드려서 등 마사지가 타깃이기 때문에 크게 게의치 않게 되더라구요.ㅎ

 

 

시술실은 특별할 것 없이 평범 그자체 ㅎ

원장님의 성격이 묻어 나오는 것 같았어요.

저 원적외선이 나오는 돔형 고주파 찜질기는 다른데에서도 사용해 봤지만 

복부와 허리쪽에만 사용해서 그냥 별 효과 못느꼈는데,

등 전체에 조사 하니까 어후...

떠껀하니 온돌방에서 지지는 느낌도 들고

땀이 쭈욱~ 나니 붓기도 함께 빠지는 것 같고 좋았어요.ㅋㅋㅋ

그리고 저 베드에 눕는 순간부터 저는 완전히 녹아서...

 

 
 
 

저의 몸을 원장님께 100% 맡기게 됐어요.ㅋㅋㅋ

원장님의 손길이 부드러운데 시원해서 이완이 잘 되더라구요.

손의 압이 아프지 않을 정도로 딱 좋고

기분 좋게 몸을 풀어줬어요.

혹시 셀룰라이트 관리를 추가로 받고 싶다면 특수 기계가 추가 될 수 있데요!

출산 후 복부나 하체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따로 상담 받아보세요.

 

 

땀도 쭉 빼고 노곤노곤하게 등, 팔, 다리까지 전신 마사지를 받고 나니

바로 집에 가기 어려울 정도로 이완이 되서 ㅋㅋㅋㅋㅋㅋ

잠깐 대기실에서 차 한잔 하면서 쉬었답니다.

따뜻한 보리차 한잔 마시면서 준비된 간식을 먹으며 쉬면서 원장님과 도란도란 수다 타임도 가졌어요.ㅎ

 

 

금비맘스케어는 완전 정찰제!

기재되어있는 금액 외에 일절 추가 금을 받지 않고,

출장시에도 출장비가 따로 추가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게다가 산후 관리 5회 관리 결제 시, 어혈팩(3만원 상당)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하고있다고 하니

산후마사지 받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청라 다이소 건물 맞은편의 퍼스트타워 3층에 위치한 금비맘스케어!

산전/산후 관리 고민이신 분,

인천, 부천, 김포지역 프라이빗한 출장 마사지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정말 강추추합니다!!

아 그리고!

저처럼 임산부가 아닌 일반 여성분들도 관리 받을 수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