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월동에스테틱 전문샵 키웰 구월점에서 하체 관리. 붓기관리.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9. 11.
반응형

 

아이고 시원하다~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짤입니다.ㅎ

마사지는 언제 받아도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올케언니의 산전/후 관리를 위해 관리샵을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산전/산후 관리엔 무엇보다 부종 관리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서

이번엔 헤체 부종을 타깃으로 받아봤어요.

 

 

위치는 구월동 베스킨라빈스 건물 4층이구요.

워낙 번화가이고 자주 가던 동네라 위치 찾는데엔 어려움은 없지만 

역시나 구월동은 주차하기 힘들어요ㅠ

본 건물엔 소형차 주차만 가능하고 중형차 이상이라면 근처 주차 타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주차 혜택 주신다고 하니 매장에 전화해보고 주차장 위치와 무료 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저는 볼일도 있고 편한 롯데백화점에 주차하고 걸어 갔어요.ㅎ

롯데 백화점까지 넉넉히 5분이면 걸어가니까 이것도 참 편해요.ㅋㅋ

 

 

4층에서 내리면 두둥! 

키웰 단독 사용이라 좋네요.ㅎ 

그리고 문 앞에 가격이 적혀 있어요. 대박...

완전 정찰제!

 

 

관리샵인만큼 매장 안의 분위기는 화사하고 깔끔했어요.

한자리에서 꽤 오래 운영하고 있는걸로 아는데 세월에 비해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놀랐어요.ㅎ

인셉션에서 예약 시간과 이름 확인 후 상담실로 향했는데요.

 

 

촬영실인줄?! ㅋㅋㅋ 

피부과에서 잡티와 모공 관리 받을 때 해본 적 있는 마크뷰도 있네요.

마크뷰는 내 숨은 피부 잡티 다 보여서 정말 싫어요ㅋㅋㅋㅋ 

 

 

본격적으로 관리를 받기 위해 마사지실로 이동~ 

전에 옷을 갈아 입겠습니다. ㅎ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잠시 대기하고 있으면 관리사님께서 저를 데리러 오시는데요.

 

반응형

 

전신 관리, 바디 관리는 탈의를 해야하기 때문에 다른 고객과 함께 이용하면 사실 조금 불편한데,

키웰은 혼자만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편했어요.

 

 

롤링 롤링~

아프지 않게 하체 관리를 정말 잘해주셨어요.

오일과 지방분해 및 셀룰라이트 개선을 위한 제품을 도포 후 핸들링 해주는데,

셀룰라이트 형성 억제와 보습에 좋은 블래더랙 앨지 추출물과

중성지방 분해 및 땀 배출 유도에 좋은 캠포,

세포의 화기제거,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서양송악 추출물,

손상된 피부재건과 진정,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카렌둘라 추출물이 포함된 제품이기 때문에 

일반 오일이나 크림, 허브만을 사용했을 때보다 시너지 효과를 더 얻을 수 있을꺼라는 기대가 있어요.ㅎ

붓기 관리를 받으니 몸이 훨씬 가벼워진 느낌이 들었어요.

관리사님 손을 우리집으로 가져가고 싶다~ ㅋㅋㅋ

이런 관리는 꾸준히 받는게 좋다는 것 알고 계시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조금 더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꾸준히 받아야하니 이런 이벤트가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ㅎ

꾸준히  붓기관리, 하체관리 받고 하비 탈출! 

산후 관리에도 도움될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