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인천의 솜사탕 전문 이색카페 꼬리별솜사탕.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5. 10.
반응형

 

솜사탕 전문 카페가 있다??

인천 이색카페가 있다고 해서 제가 직접 다녀왔어요!

솜사탕과 팝콘이 주력 메뉴인 카페 꼬리별 솜사탕인데요.

동심 가득한 솜사탕과 영화관 팝콘과 똑같은 맛의 카라멜 팝콘을 맛보고 왔답니다.

 

 

인천 이색카페 꼬리별 솜사탕에 들어서면

귀염뽀짝한 캐릭터와 핑꾸핑꾸한 벽이 아주 사랑스러워요.

 

 

각종 솜사탕 메뉴와 솜사탕 케이크가 눈에 띄죠?! ㅎ

솜사탕이 파스텔톤이라 마치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

뭉게뭉게 구름처럼 포근할 것 같은 솜사탕들이 매장을 꽉 채우고 있어서

아직 먹기도 전인데 기분이 붕붕~ 뜨고 

웃음이 새어나오더라구요.

저도 아직... 동심이 남아있나봐요 헤헷 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리별 솜사탕도 키오스크로 간단 주문하면 되는데,

생각보다 솜사탕으로 만들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해서 놀랐어요.ㅎ

솜사탕 케이크, 콘 솜사탕, 막대 솜사탕, 컵 솜사탕, 하트 솜사탕,

봄꽃 솜사탕, 롤솜사탕, 하트 솜사탕, 롤솜 꼬치,

뮤즐리 시리얼 솜사탕, 초코별 시리얼 솜사탕, 후루츠 시리얼 솜사탕 헥헥 등등!

사장님께서 솜사탕으로 다양한 동심을 만들어 놓으셨어요.ㅎ

저는 수 많은 솜사탕 메뉴 중에서 시리얼 솜사탕과

카라멜팝콘 그리고 커피, 홍차를 먹어볼게요.

 

 

커피가 향도 그렇고 바디감과 밸런스가 좋아서 좀 고급진 느낌?! 이 들어서 여쭤보니

폴바셋 본사에서 일했었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역시 커피는 바리스타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니까요.ㅎ

 

 

빨대 귀여운 것 좀 보세요ㅠ

하트 빨대가 다 있네요.ㅎ

제가 일방 동그란 빨대 사용하려고 하니까 

사랑을 듬뿍 담아 드릴테니 하트 빨대 사용하라며 주셨어요.ㅋㅋ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사랑스러운 카페다 그쵸ㅠ

 

 

솜사탕 사들고 집에 갔더니 조카들이 난리가 난거예요 글쎄~

어찌 안그러겠어요 이렇게나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솜사탕인데! ㅎ

시리얼 솜사탕은 우유를 넣으니 솜사탕이 사르르~ 녹으면서

안에 들어있던 시리얼이 까꿍! ㅋㅋㅋ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거있죠.ㅎ

저는 솜사탕이 우유에 녹아 없어지는게 아쉬워서 따로국밥으로 뜯어 먹었어요.ㅋㅋㅋ

 

꼬리별솜사탕의 팝콘

 

그리고 인천 이색카페 꼬리별솜사탕의 팝콘은 정말.........

CGV에서 먹던 카라멜 팝콘과 완전 똑 같은 맛이었어요!

가볍게 맥주랑 먹기 시작했다가 라지 한 통 순삭했지 뭐예요;;;

여러분 절대 팝콘과 맥주는 함께 먹지 마세요.

팝콘도 맥주도 너무 많이 먹게돼요;;;;

혼자 넷플릭스 보면서 팝맥 했는데,

영화 반도 안 봤는데 팝콘 순삭한거 실화입니꽈;;;

 

 

인천 이색카페 꼬리별솜사탕 덕분에 아이들에게 점수 확실하게 땄어요~ ㅋㅋ

저도 어렸을적 놀이동산에서 솜사탕 먹던 추억이 떠올라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었답니다.

배민에서 배달도 가능하던데 솜사탕을 이용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인천 거주하는 이웃님들도 귀염뽀짝 꼬리별솜사탕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