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청라카페 :D Luavan 드루아방.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5. 4.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서구 심곡천에 자전거 타러 다니고 있어요.

왕복 12Km 자전거 열심히 타고 집에 가는 길에

어머머 여긴 가야해~ 

우리 동네 디저트 맛집 카페에 안들를 수 없잖아.....ㅠ

 

 

카페 이름은 드루아방! 

안들어갈 수 없는 이름이죠 ㅋㅋㅋㅋㅋ 

이중 의미를 넣은 것 같아서 검색해봤는데 요카페만 검색되는걸 보니

그냥 언어유희가 목적인걸로~ ㅋㅋ

 

 

샤방샤방~

햇살 좋은 날 방문하면 커텐 사이로 햇빛이 반짝 반짝해서

기분이 정말 좋아요.

나른한 오후의 햇살과 커피 한 잔!  캬~ 낭만 폼 미쳤다 ㅋㅋㅋ

 

 

메뉴는 완전 트랜드 그잡채!

아인슈페너인 크림라떼가 주력 상품이라고 해서 크림라떼 하나 고르고~

자전거 타고 왔으니까 사이드 하나만 골라볼까.....

하나는 서운하니까 두개.....

저것도 맛있겠다 세개....

 

 

몇개 주문했는지 비밀! ㅋㅋㅋ 

메뉴가 하나같이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라....

고르기 힘들었어요ㅠ

단백질 보충은 중요하니까 계란빵이랑,

카페 드루아방은 소금빵도 맛있으니까 소금빵고 고르고,

스콘도 좋아하고 앙버터도 좋아하는데 앙버터 스콘이라니... 어서 가자 내 입속으로!

궁금한건 못참지 꾸덕컵쿠키도 픽픽픽!! 

 

 

제가 오늘 소비한건 나를 위한게 아니예요.

굿네이버스의 후원을 위한것이랍니다.

핑계도 참.. ㅋㅋㅋㅋㅋㅋㅋ

카페 드루아방은 매달 굿네이버스를 통한 기부를 하고 있어 착한 카페랍니다.

이런 카페에서 저랑 돈쭐낼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드루아방 카페의 컵등 굿즈도 판매하고 있으니

혹시 구매 원하시면 직원에게 문의 고고~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해요)

 

 

카페 내부는 깔끔~ 심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게 매력인 것 같아요.ㅎ

 

 

두둥~

주문한 디저트들이 나왔어요!

주문할 때는 몰랐는데......

양이 꽤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로투스 라떼 이거 뭐야뭐야~ 

비주얼 미쳤네요 ㅋㅋ

휘핑 크림에 로투스가 들어있어서 크림이 고소함 2배예요.

고소+달콤해서 계속 먹게되는 맛...ㅠ 

시그니처 메뉴라더니 이유를 알겠어요ㅠ

드루아방 카페에서 로투스 크림라떼 꼭 먹기 약속!

 

 

정신 못차리고 커피를 흡입하다가 

아차차! 

디저트 타임! ㅎ

계란빵은 예상한 그맛! 고소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데 든든해! ㅋㅋㅋㅋㅋ

소금빵은 원조 시오빵 느낌의 부드럽고 촉촉한 그맛이었어요.

이건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어야 더 맛있을 것 같아요.ㅎ

그리고 궁금했던 꾸덕컵쿠키! 

두께가 두툼하다보니 안쪽은 꾸덕꾸덕 겉면은 바삭바삭

 

 

드루아방 카페에서 아주 든든하게 잘 먹고 갑니다~ ㅎ 

자전거 한시간 탄거 도루묵이지만

이러려고 자전거 타는거지~ ㅋㅋㅋ 

열심히 먹고 열심히 운동하기!! 

 

 

그리고 몇일 뒤.....

드루아방 카페에서 먹은 소금빵 얘기를 했더니

남자친구가 먹고싶어해서 배민에서 배달을 시켰어요.

 

 

꺄~

사장님의 손메모 정말 갬덩~ 

네 알겠습니다 사장님! 

더 맛있게 냠냠 해볼게요!

 

 

소금빵은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서 따뜻하게 먹으니 더 고소해졌어요.

소금이 씹히는 맛도 좋고 

빵 자체가 부드럽고 고소해서 아무것도 안바르고, 플레인으로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ㅎ

그런데 크기가 살짝 작은게 아쉬워요ㅠ

두 개 먹어도 만족이 안돼요;;;;

 

 

지난번에 진짜 엄청 맛있게 먹었던 앙버터 스콘!

집에서 편하게 먹으니 더 맛있어요 ㅋㅋㅋ

스콘이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지는 메뉴다보니 집에서 편하게 먹으니 좋더라구요.ㅎ 

날씨 좋은 날 창 밖 바라보며 커피와 디저트~ 

오늘도 낭만 폼 미쳤네요 ㅋㅋㅋㅋㅋ

이날은 다른 시그니처메뉴인 흑임자라떼를 먹었는데,

배달 오면서 흔들려서 모양이 안예뻐서 사진은 없어용.ㅎ

그런데 아시죠..?? 저 할머니 입맛인거 ㅋㅋㅋ

크림에 흑임자가루가 더해져 고소고소고소미ㅠ

흑임자와 커피도 잘 어울렸어요. 

오늘도 맛난 음식으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냈답니다~ 

이웃님들도 잠깐 쉬어가는 시간 가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