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유명한점집 소개 받아 방문했어요. 숭의동 점집 백호신비당.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6. 13.
반응형

 

큰 일을 앞두고 조언을 구할 때,

일이 잘 안풀려 답답할 때,

갑자기 큰 사건이 생겼을 때 등 

맹신하지는 않지만 답답한 마음을 풀고 싶을 때에 점집에 가끔 방문하는 것 같아요.

저는 믿는 신도 없어서 신점, 역술, 철학관등을 갈 때에 무조건 해결책을 받겠다! 라는 생각도 없고 

그분들이 한 말에 대해 전적으로 따르지도 않지만 

뭔가 큰 일을 앞두고 마음이 뒤숭숭하고 불안할 때에 한번씩 다녀오면 뭔가 속이 시원한 느낌이랄까요?! ㅎ

오늘은 선녀님의 기운이 가득한 동인천역 부근 백호신비당에 다녀왔어요.

제가 일을 오래 쉬고 있는데...

이제는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인 것 같기도하고,

새로운 일은 내가 고민하고 있던 그 일을 시작해도 될지 궁금하기도해서 여쭤볼 생각으로 방문했어요.

 

 

백호신비당은 동인천역 부근 새로 생긴 아파트에 있어서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주차 공간도 엄청 넓고, 깨끗하고, 찾아가기도 쉽고! ㅎ

엘레베이터를 타고 슝~ 올라가면 그분을 만날 수 있어요.

 

 

백호신비당을 처음 접한 느낌은 청결하다! 

먼지 하나 없는 입구부터 가구, 유기그릇등에 지문, 먼지 하나 없이 깨끗하고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첫인상이란게... 참 중요하잖아요?! 

선녀님이 계신 곳이라 그런지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청결한 것 같아요.ㅎ

 

 

100% 예약제라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되지만

혹시 예약시간보다 빨리 도착했거나 앞 상담 고객의 시간이 조금 길어져서

대기가 필요할 경우를 대비한 대기실도 있었어요.

잠깐 대기하는 대기실이지만 이곳도 깔끔하고 정갈하고 아늑하게 신경을 많이 쓰신 티가 났어요.

 

 

신당, 법당을 마주하면 기분이 뭔가.... 이상해져요.ㅎ

위축되고 괜히 더 공손해진달까..?? ㅋㅋㅋ

 

 

저는 오늘의 상담 주제가 직업이었는데요.

제가 오랜시간 호텔 쉐프로 일을 하면서 장래성이 없다고 느꼈고 

만약 요리 일을 더 한다면 내 가게를 차릴꺼라고 막연하게 생각했어요.

하지만 요리사라는 직업이 위험하고 체력적으로 힘들고,

키가 작아서 불편한 점도 많았구요.

 

 

그래서 요리사라는 직업을 접고 다른 일을 하고싶어서 고민중에 있는데요.

해봤고, 잘 할 수 있는 게 요리, 베이킹 쪽이라 

작게 카페를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아니면 작년에 잠깐 했었던 유통 쪽으로 더 해볼까..

온라인을 이용해서 뭔가를 해볼까..

여러 가지 고민이 있었어요.

트렌드를 따라 갈 것이냐, 해봤고 입증이 된 일을 하느냐 사이에서의 고민이었던 것 같아요.ㅎ

 

 

선녀님과 상담을 하면서 저의 성격과 기질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고,

성향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면서 저는 뭘 해도 잘 할 사람이라는 좋은 말을 기반으로

여러 조언들을 들을 수 있었는데,

곱씹어보니...

저는 안정적인걸 선호하는 편이라 새로운걸 도전할 때 준비 기간이 꽤 길거든요.

그래서 일을 정할 때 고민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모로 새로운 일은 에너지를 많이 뺏기게 되니까

객관적인 눈으로 보지 못하고 내가 마음속에서 밀어내고 있었던게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직업적으로 이런 저런 대화를 나누면서 일방적인 이야기를 하는게 아니라

저의 이야기도 경청하시는 모습에 더 신뢰가 가고 솔직한 나의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상담이 속시원한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ㅎ

 

 

속시원한 상담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상담이었는데,

저와 남자친구와의 관계도 봐주고, 부모님과의 관계도 봐주셨어요.ㅎ

이건 제 뒷 타임에 고객이 없어서 가능했고

모시는 신께서 저에게 할 이야기가 있었는지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상담이 이어졌답니다.

 

 

남자친구와의 관계는 어떻게하면 더 진전될 수 있는지,

적당한 시기는 언제인지,

부모님의 사이는 어떻고 저희 형제와는 사이에 대해서도 말씀해주셨어요.

평소에 이상하다고 생각했던 것에 대해

신께서 하는 말씀이라며 해주시는 말이...

저의 궁금증을 딱! 해결해주더라구요.

이상하게 형제들의 일이 잘되는가 싶다가 갑자기 안되고 그랬거든요.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않은 분야이기 때문에 

전적으로 신뢰를 하면 안되지만

이렇게 궁금했던 부분을 해설해줄 때엔 정말... 속이 너무 시원해요 ㅋㅋㅋ

 

 

선녀님게서 말씀도 너무 잘하고, 아름다우셔서

상담하는 내내 귀 쫑긋 하면서 들었네요.ㅋㅋㅋ

 

 

백호신비당은 수원에서 이미 유명했던 신점 잘보는 곳이었는데,

여러 이유로 인천으로 자리를 옮겨 오셨다고 해요.

옮겨 오신 덕분에 이런 곳을 제가 다 와보네요.ㅎ

 

 

신점 잘 보는곳, 사주 잘보는 곳 여러 곳 다녀왔지만

이렇게 정갈하고 깔끔했던 신당은 처음이고

곱고 세련되신 분도 처음 뵈어요.ㅋㅋㅋ

뿐만아니라 지나치게 접신하면서 무섭게하지도 않고,

제가 궁금한 부분을 명확하며 읊어 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책 보면서 사주 풀이하는 곳도 당연히 아니랍니다.

저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가지고 신과 소통하면서 저의 성향, 성격등을 알려주고

가깝게 하면 좋을 것들,

멀수록 좋은 것들 등 을 짚어주며

전체적인 흐름을 해설해주었어요.

 

 

저는 지나치게 접신하지 않는 범위에서 적당한 신과의 교류로 큰 틀을 잡아주는게 딱 편하고 좋더라구요.

제가.. 뭔가 지나치면 불편해하는 성격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잘 놀라는 개복치이기도 하구요.ㅎ

여러모로 저의 결과 잘 맞아서 상담하는 내내 편하고 속 시원했답니다. ㅎ

마음의 짐, 해결하기 어려운 고민, 큰 결정을 하기 전 등 

나혼자 결정하기 어려운 일이 있을 때

이렇게 상담을 통해 내 속도 시원하고 조언도 들어보면 좋을 것 같아서 오늘 방문했던 점집 백호신비당 추천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