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평 놀거리 천국. 맥스 게임존, 킹락 볼링장.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6. 8.
반응형

 

주말에 조카들과 제 엄마와 함께 볼링장에 다녀왔어요!

오은영 박사님의 금쪽같은 내새끼 135화에 청소년 아이가 스트레스를 제대로 풀기 위해

볼링장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걸 보고 

우리집 청소년들과 함께 볼링을 쳐야겠다고 생각했었거든요.ㅎ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도와주고싶은데 

청소년들은 재미가 없는건 싫어하니까...

재미도 있으면서 운동도 되는 볼링이 딱 제격일 것이라 생각했어요.

 

 

오늘 방문한 부평의 킹락 볼링장은 굴포천역 근처에 있어요.

그래서 찾기에 좋답니다.

저희는 차를 가지고 갔는데, 주차장이 완전 개방이라 주차등록 안해도 무료였어요.ㅎ

하지만 주차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자리가 없을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건물 외곽에 건물주가 운영하는 볼링장이라고 현수막이 붙어있어서 한참 웃었어요.ㅋㅋㅋ

웃긴했지만 건물주가 운영하는 볼링장이기 때문에 다른 볼링장보다 이용료가 저렴한건 사실이랍니다.

탁구와 포켓볼도 할 수 있는데, 볼링 고객은 무료라는 점~

(탁구는 한시간 이상 이용시 요금이 있데요!)

 

 

가격표 보시면 아실꺼예요~ 

보통 500원에서 천원 정도 저렴하답니다!

평일 기준으로 낮시간에 이용시 게임당 3천원에 이용 가능해서 볼링 연습하기에도 좋고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단체로 오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대예요.

 

 

신발도 사이즈별로 있으니 개인 볼링화가 없어도 걱정 없어요~

저희 가족도 모두 초보라 개인 장비 없이 몸만 갔답니다.ㅋㅋㅋ

심지어 7세 어린이가 신을 수 있는 작은 신발도 있어서 막내도 신발 빌려 신고 들어갔어요.ㅎ

 

 

4명이 방문해서 레일 두개에서 게임을 했어요.

엄마와 중1짜리 조카의 대결, 저와 7살의 대결! ㅋㅋㅋ

대결이라기보다.. 볼링을 처음 하는 아이들에게 볼링을 알려주는 의미로 방문했어요. 

저도 초보지만;;

 

 

처음엔 모두 감을 못잡아서 고랑에 빠뜨리기 일쑤~ ㅋㅋㅋ

하지만 연습하다 보면 실력은 느는법! 

 

 

자세도 엉성하고 룰도 엉망이지만

공 굴리면서 어찌나 꺄르르 꺄르르 많이 웃었는지~

역시 운동을 함께하면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고 추억도 쌓으면서 사이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ㅎ

 

 

점수는....

꽝~ ㅋㅋㅋㅋㅋ

하지만 아무렴 어때요 즐거우면 됐지! ㅋㅋㅋ

중1과 7세 조카 모두 볼링을 처음 경험하는거라 점수보다는

공 던지면서 즐거워하도록 내버려두면서 잘한다 잘한다 북돋아주었답니다. ㅎ

오늘의 추억으로인해 볼링에 좋은 기억을 가지게 된다면 그걸로 충분하니까요~ 

 

볼링장에서 너무너무 재밌어서 이 기세를 몰아 오락실까지 방문했어요.

바로 아랫층에 있는 맥스 게임존은 시간당 이용제이기 때문에

오락실 안의 게임은 전부 무료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우리 7살 꼬마는 오락실도 처음 방문이라 살짝 걱정도 됐지만.....

(오락실이 이렇게 재미있는 곳인지 알면 자주 가게 될까봐 걱정되더라구요;;)

건전하게 방문하는 것도 아이에게 경험과 교육이 될 것 같아서 함께 갔어요.

 

 

입장 전, 키오스크로 원하는 이용시간대로 선결제하면

이렇게 놀이동산의 자유이용권같은 팔찌를 채워줍니다. ㅋㅋ

오락실 퇴실 시 팔찌에 적힌 시간 체크 후 이용시간이 초과되면 추가요금이 생길 수 있으니

재미있다고 너무 빠지지 말고 퇴실 시간은 꼭 지키자구용 ㅋㅋ

맥스게임존 이용요금

평일 1시간 이용권 5,000원
평일 2시간 이용권 9,000원
평일 3시간 이용권 12,000원
공휴일 및 주말 1시간 이용권 6,000원
공휴일 및 주말 2시간 이용권 11,000원
공휴일 및 주말 3시간 이용권 15,000원

 

들어가자마자 추억의 펌프!! 

우리 어린이...본인도 하고싶은데 어려워서 누나 하는걸 넋 놓고 보고있네요.ㅋㅋㅋ

펌프로 몸 풀고 본격적으로 오락실에 빠져 듭니닷!!

 

 

한쪽엔 철권, 펌프 외 80 종의 각종 아케이드가 모여있고,

코인 노래방도 꽤 많았어요.

매월 업데이트 되는 최신 노래방이라 저는 부를 노래가 없었지만;;

중학생인 조카는 신곡이 많아서 즐거워했어요.ㅎ

그리고 꼬꼬마 아이들을 위한 키즈 전용 구역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VR 존이 따로 있고 상주 직원도 있어서 생생한 VR게임을 안전하게 즐길 수도 있었어요.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꽤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그외에 야구, 탁구, 탑드립프트, 스크린사격등등 

종류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 한시간 놀기엔 아쉬워~ 

그래서 2시간 놀았어요. ㅋㅋㅋ

 

 

오락기가 정말 많아서 서로 각자의 취향대로 게임을 즐겼어요.ㅎ

7세 꼬꼬마도 오락실이 처음이란게 무색할 만큼

오락을 즐기고, 그리고 가장 놀라웠던건 제 엄마가 정말 굉장히 즐거워했다는거예요!

이런거 안좋아할 줄 알고 엄마가 쉴 장소 찾고있었는데

이게 웬걸...

어디갔나 찾아보니 혼자 좀비 죽이고 낚시하고, 농구하고 ㅋㅋㅋㅋㅋ

어느 누구보다 가장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저도 오랜만에 오락실을 즐겼답니다.ㅎ

이런게 바로 시간 순삭인가요...

2시간 너무 빠른 것.....ㅠ

이게임 저게임 한 번씩 해봤을 뿐인데 2시간이 순삭된거있죠.

오늘 볼링네 게임장까지~ 

가족 모두가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ㅎ

킹락볼링장, 맥스게임존은 365일 24시간 운영이기 때문에 언제든 즐길 수 있답니다.

킹락볼링장, 맥스게임존에서

가족, 연인, 친구 그리고 회사 동료들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