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름 휴가 준비! 깔끔하게 왁싱하고 가실게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6. 17.
반응형

 

날씨가 더워지고 7월이 다가오고 있어요.

이제 슬슬 여름 휴가 준비해야죠?! ㅎ

이제는 휴가 전 제모는 필수가 된 것 같아요.

과거에 누군가 그런 얘기를 했죠.

브라질리언 왁싱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해본 사람은 없다. 

ㅋㅋㅋㅋㅋ

왁싱은 깔끔안 인상을 주기도 하고 운동이나 활동 시에 자유로움을 안겨주기도 해요.

또한 위생적인 부분에서도 좋답니다.

하지만 첫 발을 디디는게 쉽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이 아직 많은 것 같아요.

 

 

왁싱할 때 통증 때문에 겁이나기도 하고,왁싱을 위해 누군가에게 내 몸을 보여주는게 부끄럽기도 하죠.

다른 부분으로는 왁싱하는 환경에서의 위생이 걱정되기도 해요.

 

 

제가 그런 걱정을 하는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일단 눈 딱 감고 경험해보세요! 

얼굴이나 팔, 다리의 제모는 오랜 시간 거울을 보며 신경 쓰였던 부분이기 때문에 하는 사람이 많을꺼예요.

저도 이마가 유독 좁아서 얼굴이 넢적해 보이고 얼굴형이 안예뻐 보였어요.

고민을 몇년 하다가 15년 전에 첫 제모를 이마에 진행했는데,

이마 라인이 깔끔해지니 인상도 좋아지고,

이마가 조금 넓어지니 얼굴형의 균형이 맞아서 오히려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가져왔어요.

인중에 거뭇한 솜털이나 팔, 다리에 긴 털등은 여성분들의 미용적 요소에 방해가 되니 

개인적인 컴플렉스를 위해서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은 여성의 위생을 위해서 정말 추천한답니다.

수영복을 입을 때 깔끔하기도 하구요.ㅎ

그래서 저는 레이저로 제모를 하기도 했고,

요즘엔 털의 양이 얼마 없어서 주기적으로 왁싱을한답니다.

왁싱 후 개운하고 시원하며 깔끔한 느낌 때문에 왁싱시 잠깐의 고통은 충분히 참을만합니다. ㅋㅋㅋ

 

 

오늘 방문한 왁싱샵은 털! 만 연구한 왁싱 전문샵이었는데,

네일, 반영구 문신, 마사지 등 

미용에 관련된 다른 부분과 협업이나 동업, 겸업 따위 하지 않는 오직 제모만 하는 진짜 완싱 전문샵이예요.

 

 

다른 미용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인테리어도 매우 고급지고 깔끔합니다.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정말 만족스러웠어요.ㅎ 

게다가 100%예약제이기 때문에 이 공간을 나만 이용한다는것도 좋았어요.

다른 미용업과 함께하는 왁싱샵은 왁싱 시술 룸이 따로 있긴하지만 문 밖에 사람들이 왔다갔다하거나

사람 소리가 들리기 때문에 신경이 안쓰일 수가 없잖아요;;;

하지만 털업왁싱샵에서 시술받는 동안 정말 고요하고 조용해서 짱 편했어요ㅠ

 

 

자 이제 본격적으로 상담을 하고 왁싱을 해볼게요!

왁싱은.. 올누드로 할 수도 있지만 디자인도 가능합니다.디자인 선택 그리고 간단 건강/ 부작용 설명을 하고 시술 진행 안내를 받았어요.

 

 

왁싱만하는 전문샵이라 가격이 타샵보다 비쌀 것 같지만 노노~

타샵과 가격대는 비슷해요.

서울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구요.ㅎ

호텔 스파 퀄리티에 비하면 가격은 저렴한 편이랍니다.

 

왁싱 시술 룸에 들어가서 준비를 하기 전!

이용 가이드를 한 번 읽어봅니다.ㅎ

 

 

시술방도 깔끔 그잡채!

일회용 치마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혹시 샤워를 원한다면 샤워실 사용 가능한데요.

시술실에서만 출입이 가능한 샤워실은

쿰쿰한 습한 냄새따위 1도 없는 너무나도 깔끔한 샤워실이었어요.

그리고 왁싱시 통증이 무서워 애착인형을 안고 시술을 하는 분이 많을텐데

저는 누가 만지고 안고 했을지 모르는 인형을 위생상 만지지 않거든요;;

유별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ㅎ 

하지만 저같이 생각하는 사람이 꽤 있는지 인형대신 손에 꽉 집기 좋은 수건을 준비해두었더라구요.ㅎ

제모를 여러차례 하다보면 통증에 익숙해지기도하고 

털이 얇아지면서 통증이 약해지기도 해서 인형같은건 필요없는 경지에 다다릅니다. ㅋㅋㅋ

그리고 털업왁싱 논현점은 아쿠아배드사용으로 정말 편안하게 누워서 시술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임산부 고객이 많은 것 같았어요.

 

 

왁싱 시술 중, 그리고 왁싱 시술 후 정말...

이런데 왜 이제야 알게된거지ㅠ

왁싱의 기술적인 부분도 그렇지만 유독 통증 없이 시술을 잘 해주셨고,

왁싱 후 모델링 팩으로 진정시켜주는데

호텔 스파에서 관리받는 기분이었어요.

실제로 사용되는 모델링 팩은 고급 호텔의 스파에서 사용하는 고가의 재료라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진정 크림이나 쿨링만 했을 때와는 달랐어요.

시술 후 집에 오면 약간 따끔거리거나 간지러운 느낌이 들기도 했고 

예전엔 후끈, 욱신하는 느낌이 몇시간 지속된 적도 있었어요.

하지만 털업왁싱에서 왁싱 후 모델링팩을 하니 진정효과 엄청났구요.

콜라겐 성분이 들어간 팩이라그런지 피부의 재생에도 도움이 된 것 같았어요.

토너, 젤 등 왁싱시 사용되는 제품들도 모두 턴연 제품이라 자극 없이 순했구요.

무튼 집에 왔는데 피부가 촉촉하고 기분 좋았답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좋은데 설명할 길이 없네~ ㅋㅋㅋ)

 

 

그리고 나만의 쪽집개!!

내 이름이 씌여진 나만 쓰는 퍼스널 쪽집개로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 100점!!

인테리어 효과도 확실하네요.ㅎ

 

 

한 두번 해보는 제모가 아닌데...

오늘은 정말 고급관리를 받는 다는 기분이 들었어요.

6만원에 이정도의 관리를 받는다는게 미안할 정도였답니다;;

한 번 가면 무조건 단골될 것 같은 왁싱샵인 것 같아요.

올 여름 휴가 계획하고 있다면 왁싱은 필수! 

깔끔하게 휴가 즐기기 준비 되셨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