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브라질리언왁싱은 위생적인 잇츠영왁싱 루원시티점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4. 7. 18.
반응형

 

브라질리언 왁싱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해본 사람은 없다죠?! 

한번 해보면 기대 이상으로 편하고 위생적이라

꾸준히 하게되는 것 같아요.

특히 여성분들껜 정~ 말 적극적으로 추천을 하고싶어요.

제모 당시의 통증은 잠깐입니다.

진정한 자유로움과 극강의 위생감!! ㅋㅋㅋ

 

 

오늘 방문한 왁싱샵은 멀티뷰티샵 꾸밈!

왁싱으로는 잇츠영왁싱!

안쪽 개별룸에선 프라이빗한 왁싱이 진행되고

외부 샵에선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샵이었어요.

그래서 샵의 규모가 엄청 컸어요.

 

 

매장이 넓어서 그런지 가끔 멍멍이가 매장에 방문하는 것 같아요.

헌혈을하는 멍멍이 호야~

직접 봤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게 제가 방문한 날엔 없더라구요ㅠ

 

 

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삑 도착을해서 조금 기다렸어야했는데,

각종 커피, 차, 음료들이 가득~ 

고객을 위한 배려가 넘치는 샵이었어요.ㅎ

 

 

시술 동의서를 작성 하고 저는 프라이빗 룸으로 갈게요~

오호호호호호

 

 

프라이빗룸 입장 전,

간단 샤워를 하고 입장하면되는데,

저는 직전에 샤워를 하고와서 샤워실 사용은 안했어요.

보통 일과 후 또는 퇴근 후 방문하시기에

샤워실 사용은 필수죠?! ㅎ

샤워실도 깔끔하고 프라이빗하게 잘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 노노~

 

 

배드 시트 포함 위생적인 일회용품 사용과

각종 기구들은 적외선 소독이 되고 있었구요.

일회용 치마로 갈아입고

마음의 준비가 완료되면.....

원장님을 띵동~ 부르면 됩니다.

 

 

시술 받는 동안의 저의 시선. ㅋㅋㅋㅋㅋ

원장님과 다양한 대화를 하며 시술을 진행하지만

저의 시선은 어쩔 수 없이 천장을 향할 수 밖에 없답니다. ㅋㅋㅋ

 

 

왁싱이 후다닥! 끝나고 기계로 진정타임~

소중한 와이존에 전용 팩으로 진정, 보습 도와주고 

기계로 마무리~

원장쌤의 센스 넘치는 입담과 기술로

아픈줄도 모르게 시술이 금방 끝났어요.ㅋㅋㅋ

매번 통증이 걱정되어 마음의 준비가 필요한데

그런 마음이 무색할 만큼 통증이 별로 없네요.ㅎ

약 30분만에 끝!!!

 

 

매끈하고 위생적인 와이존으로 돌아와서 너무 홀가분해요~ ㅎ

수영복 입을 때도 간편하고 굳굳!!

특히 여성들의 그날엔 정말 하늘을 날것 같은 자유로움!

 

 

인천 서구 청라, 가정동 (루원시티) 왁싱샵 중 하이 티어로 메모메모~

깔끔하고 위생적이면서 샵이 넓어서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운이 좋다면 귀여운 멍멍이도 만날 수 있을꺼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