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맛집리뷰

오랜만에 들른 노브랜드의 신제품 먹어보기. 투머치 베이컨 버거.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3. 27.
반응형

 

오랜만에 정크푸드가 땡겨서 노브랜드에 다녀왔어요.

피자, 햄버거는 건강엔 안좋은데 가끔 너무 먹고 싶을 때가 있죠 ㅋㅋㅋ

청라엔 버거킹, 롯데리아, 맘스터치, 노브랜드 버거 는 있지만 맥도날드가 없어요;;;

서구청 근처 연희점이 가장 가까운 맥날이랍니다.

그래도 집에서 가까운 곳에 노브랜드 버거가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ㅎ

가격대비 맛있오~ ㅎ

이번엔 베이컨이 두 장! 들어간 신제품이 나왔다고해서 맛보려구요.

오랜만에 내돈내산 노브랜드 버거 신메뉴 리뷰.

 

 

이름도 투머치 베이컨이라고 해서 기대기대~ ㅎ

신제품 세트로 두 개, 그리고 감자튀김 한 개는 크런치 오징어로 변경했어요. 

가격은 투머치버거 세트 7,900원

크런치 오징어로 변경 1,000원 추가

요즘 햄버거 먹는 방법으로 깔끔하게 종이를 찢어서 먹어 봅니다. ㅎ

 

투머치 베이컨이라 베이컨이 두툼하게 들어있어요.

하지만... 내가 생각한 베이컨이 아니네;;;

 

 

투머치 베이컨 버거의 베이컨은 한국의 햄류와 비슷한 베이컨이었어요.

게다가 익힌지 안익힌지도 구분이 안되게 아주 부드럽;;;

그래서 베이컨의 풍미가 안 느껴졌어요ㅠ

내가 상상한 베이컨의 맛이 아니라서 놀랬어요.

아니, 베이컨의 풍미 보다 치즈의 맛 때문에 다른 맛은 잘 안 느껴졌어요.

와...

이럴 수도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제품이라 기대했는데 완전 실망.....ㅠ

역시 그냥 노브랜드 시그니처 버거 먹을껄.....

버거킹은 와퍼, 맘스터치는 싸이버거, 노브랜드버거는 시그니처!

이거 국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튀김은 약간 도톰해서 맥주와 함께 먹기에 좋았구요 ㅎ

튀김옷에 바삭한 쌀튀김이 붙어있는 크런치 오징어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바삭하고 안에 오징어도 쫄깃쫄깃 씹히는게 맥주를 부르는 맛?! ㅋㅋㅋㅋㅋ

버거에 실망하고 크런치 오징어는 재발견!

버거는 속상했지만 그래도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