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써브웨이 주문 방법. 천천히 따라오세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9. 11.
반응형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병원 다닌다는 핑계로 움직이지도 않고

몸보신 음식들을 너무 자주 먹었더니..

8kg이 쪄버렸어요.

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

써브웨이 인천 청라점은

청라 1동 행정복지센터 부근

커넬웨이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00 부터 오후 10:00 까지 예요.

라임 타워라는 빌딩에 있어요.

라임로에 있는 라임타워.

훗.

인천 청라 라임타워 한번 스윽 훑어보기.

#써브웨이청라점 은

커넬웨이가 보이는 1층에 위치해있어요.

커넬웨이의 지하 1층 아니고

커넬웨이 윗층인 1층!

청라인들이라면 무슨 말인지 아시죠?! ㅎ

 

근처에 직장인도 많고

젊은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오전 시간인데도 고객이 꽤 있어요.

가게가 크지 않은데 점원이 4명 있는 걸 보면

꽤 바쁜 매장인 것 같아요.

가게 문을 열면 메뉴판이 뙇.

뭘 고를까~

가게가 크지 않아요.

왼쪽에 테이블 8개,

오른쪽에 4개,

바 테이블에 4명 앉을 수 있는 정도예요.

단체 모임은 안될 것 같고,

앉아서 드시는 것도 사람이 몰리는 시간엔 어려울 것 같아요.

음료 디스펜서와 캔, 페트 음료가 있군요.

 

자, 이제 주문을 해볼게요.

#써브웨이주문하는방법

써브웨이 주문할 때면 왜이리 긴장되는걸까요;;

 

일단 메뉴를 보고 선택한 뒤,

 

1. 사이즈를 선택합니다.

빵 사이즈는

풋롱 30cm,

하프 15cm

보통은 하프 15cm 선택하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어요.

하지만 2개 이상 구매하실 경우

풋롱 사이즈로 선택시

하프 두 개보다 조금 저렴하기 때문에

친구랑 드신다면 협의 후

긴걸로 주문하시는게 좋겠죠?!

단,

속재료는 반반 다르게 선택이 안되서

한가지 메뉴의 샌드위치를 크게 주문하는걸로 이해하시면 되요.

 

2. 빵을 선택합니다.

빵 종류는

  • 화이트 브래드 (기본 부드러운 빵)
  • 위트 브래드 (밀이라는 뜻의 통밀에 9가지 곡물을 넣은 빵)
  • 플랫 브래드 (이스트나 베이킹소다로 부풀리지 않아 납작한 빵)
  • 파마산 오레가노 (통밀빵에 파마산과 허브 오레가노를 토핑한 화이트 브래드)
  • 허니 오트 브래드 (압착 귀리를 뭍혀 구운 곡물 빵)
  • 하티 이탈리안 (옥수수 가루를 묻혀 구운 화이트 브래드)

그리고 선택한 메뉴에 따라서

단백질을 넣어주는 동안 다음 스텝으로 넘어갈게요.

단백질은 햄, 스테이크, 크랩살, 새우, 미트볼 등 메인 재료를 말해요.

3. 치즈를 선택합니다.

기본으로 무난한것을 좋아하면 아메리칸 치즈,

다양한 맛을 원한다면 슈레드 치즈,

쭉쭉늘어나는 재미와 우유맛의 모짜렐라 치즈 중에 선택하시면 되요.

치즈를 선택 후,

오븐에 넣어 녹일건지,

그냥 생으로 먹을지도 선택해주세요.

저는 스테이크&치즈를 주문했기 때문에

멜팅된 치즈가 제격이죠.ㅎ

 

4. 다음으론 메인 재료나 치즈를 추가하시면 되요

(당연히 추가 금액 있습니다)

저는 터키햄을 추가했어요.

고기류를 좋아한다면 베이컨을 추가해서 드시면 짱맛!

건강한걸 좋아하신다면 아보카도를 추가하는걸 추천해요!

어무것도 추가 하지 않을꺼라면 바로 다음 스텝!

만들고 있는 샌드위치의 크기는 풋롱 30cm 예요.

원래는 통으로된 긴 빵에 한번에 촥촥 만든 뒤

포장 단계에서 반으로 잘라주는데,

이매장은 처음부터 하프 샌드위치의 빵에 만들어주더라구요.

 

자 다 왔어요!

5. 채소를 선택해줍니다.

가는게 없다면 그냥 '다 넣어주세요' 하면되고,

올리브, 오이, 당근등 싫어하는 채소나 알러지가 있다면 빼달라고 하세요.

그리고 특별히 더 좋아하는 채소가 있다면 많이 넣어달라고 하면 되요.

'양파 많이요, 할라피뇨 더 넣어주세요'

 채소를 더 넣어달라고 하는 건 추가 금액은 없어요.

하지만,

샌드위치에 들어갈 수 있는 채소의 양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넣을 수는 없어요.

 

이제 마지막 소스!

마요네즈, 렌치소스, 허니머스터드,

바베큐, 스위트 허니, 스위트 어니언,

머스터드, 홀스래디쉬, 치폴레,

레드와인식초, 올리브오일, 소금,후추

짠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 이외에는 굳이 소금을 추가하진 마시구요. ㅎ

(소금 넣어달래서 넣어드렸더니 짜다고 컴플레인이 많이 들어와서

소금 통에 소금을 채우지 않고

빈 통으로 뿌리는 행위만 하는 매장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소스도 조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소스 넣어 드세요.

저는 레드와인 식초를 넣어서 상큼하게 먹는걸 좋아해요 ㅎ

하지만 이날은 스위트 어니언 ㅋㅋㅋ

 

소스까지 했다면 이제 포장되길 기다리며 계산 타임~

포장인지 매장에서 드실껀지 결정해준 뒤,

결제 부탁드립니다.

 

오오 스프도 있네요.

감자스프 맛있는데ㅠ

잠깐만! 긴장을 늦추면 안되요!

왜냐하면..

세트로 할지 단품으로 할지도 결정해야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는 음료와 쿠키가 함께 딸려와요.

음료도 디스펜서의 음료를 먹을껀지,

캔, 페트 음료를 마실껀지 선택해주면 진짜 끝!

당연히 프렌차이즈라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제로페이 등 간편결제와

앱카드, 포인트결제등 다양한 결제 수단이 가능해요.

진짜 다 끝!

샌드위치 들고 집으로 고고~

 

비가 와서 샌드위치 먹기 좋은 습도와 온도가 되었어요.

집 도착!

오픈!!!

 

풋롱 샌드위치= 하프 샌드위치 두개.

제일 설레는 시간~

포장 후 집에 와서 바로 먹은거라

한..10분정도 지난건데

소스와 채소에서 물이 많이 나왔어요ㅠ

 

 

속 재료 보여드리고 싶었으나

 

혹시나 불쾌할까봐 모자이크 처리해드림.

뚜껑 닫아 닫아.

 

먹어보자~

냠냠!

 

*총 평*

서브웨이는 언제 먹어도

상쾌하고 신선하고 건강해지는 맛있는 맛이라

좋아요 ㅋㅋㅋ

사실상 건강해보이는 정크푸드라고 하던데

그래도 죄책감이 덜하기 때문에

다이어트할 때면 자주 생각나는 것 같아요.

저는 아가리어터이기 때문에

속재료와 소스 신경 안쓰고 만들었지만,

빵과 메인 재료, 치즈, 채소와 소스

모두 저염, 저칼로리, 저지방으로 고를 수 있어서

다이어트하면서 칼로리와 영양성분 신경쓰는 분들이라면

다이어트에 분명 도움이 될꺼예요.

저는 그렇게 믿고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빵 선택시 속 파달라고 하면 빵의 양도 줄일 수 있어서

탄수화물 제한에도 도움이될 수 있어요.

그리고 써브웨이는 배달이 가능해요.

배달의 민족에서 가능하고,

자체 써브웨이 어플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어플을 이용해서 주문하면

저같은 내향인들은 당황하지 않고

재료 추가, 선택 가능하니까

다음엔 어플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오늘도 #내돈내산 #내돈내먹 잘 먹었습니다!

 

 

*3줄 평*

스테이크는 질기고 쫌 별로였다.

그래도 맛있었다.

오늘도 아가리어터는 건강한 돼지의 길을 선택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