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하대후문 보드게임 카페에서 조카들과 데이트!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4. 30.
반응형

 

오늘도 조카들과 보드게임 카페에 가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인하대점은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이날은 금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조금만 더 늦었더라면 대기할뻔!

인하대 후문에 위치해있어서 대학생들, 중고등학생들이

보드게임을 즐기러 많이 찾는 것 같아요.

  

 

히어로 보드게임 카페의 이용 요금은 시간당 3천원이예요.

청소년은 청소년 요금제로 3시간에 7천원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 가능해요.

음료는 1인 1개 반드시 주문하셔야하구요.

보드게임 카페의 룰입니닷.

지난번에도 말씀 드렸지만 

라떼는 음료 1개 주문해놓고 4시간~5시간 씩 게임했는데 말이야~ ㅋㅋㅋ

 

 

히어로 보드게임 카페 인하점은 적립이벤트로

적립 8개를 모으면 보드게임카페 이용 1시간 무료 이용권을 주고,

16개를 모으면 2시간 무료!

보드게임 카페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적립 이벤트 꼭 하셔서 

무료 이용권 받으세요! ㅎ

그리고 원하는 보드게임이 있다면 화이트 보드에 게임 명을 적어 주면,

새로운 게임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하네요~ ㅎ

 

 

게임을 고르기 전 게임 반납대에 놓인 게임들 스캔~

다른 사람들은 무슨 게임 하면서 노나......

봤는데 할리 갈리 외에는 처음 보는 게임이네요;;;

인생게임은 8살 이상 사용인데 처음 보는 게임이었어요.ㅋㅋ

웬만한 쉬운 게임은 다 해본 것 같은데 아니네요;;

 

 

오늘 할 게임을 골라 골라~

조카는 게임을 고르고,

저는 구경~ ㅎ

닌텐도 도 함께 하면 정말 재미있긴한데,

우리 조카들은 닌텐도는 혼자 가지고 노는게 재밌다며 보드겜임 카페에서는 하기 싫데요.ㅎ

단합을 좋아하는지 몰랐네~ 

그리고 오락실 오락기도 있었는데 이건 완전 무료!

저는 오락실을 안다녀봐서 이런 오락기를 잘 못해요;;

그래서 호기심도 없네요 ㅋㅋㅋ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인하점도 20개 정도의 룸이 있어요.

6명을 위한 테이블 방이 주로 많은데,

오늘은 이용 고객이 많아서 복층 다락방 구조의 방에 입실했어요.

윗층은 사다리를 이용해서 올라가야하고,

아랫층은 사다리 없이 쏙! 들어가면 되지만 숙이고 들어갔다 나와야해서 좀 불편했지만...

사다리는 더 불편하므로 아랫층에서 놀기로 했어요 ㅋㅋ

 

 

오늘의 첫 게임은 슬리핑퀸즈!

처음 보는 게임입니다...

우리 조카는 어디서 이런 처음 보는 게임을 잘 가져올까요?! ㅋㅋㅋ 

유튜브 보면서 재밌는 게임을 찾기도하고

어렸을 때 유치원이나 학교에서 해본 게임도 있다고 하네요.

정확한 룰이 기억나질 않아 게임 룰을 익히기 위해 태블릿 피시의 영상을 검색해서 

게임을 익혔어요.

사실 알고 하면 별거 없는데 처음부터 익히고 배우는 것 부터 시작해야해서

조금 번거로울 수 있는데............

배우고 나면 짱잼!! 

단순하지만 재밌어서 3판 연속으로 했어요. ㅋㅋ

잠자는 여왕을 깨워주세요!! 

 

 

후우~ 

음료로 열 좀 식히고 다시 시작할게요~ㅋㅋ

보드게임할 때 음료 1개는 진짜 너무 아쉬워요~ 

말도 많이하고 열올려 하다보면 목이 엄청 마르답니다. ㅋㅋㅋ

 

 

두번째 게임은 첫째 조카의 최애 모두의마불을 했어요.

사실...

이게 시작하면 한시간, 두시간은 순삭이라 

힘든 게임이잖아요?! 

그래서 하기 싫었는데;;;

지난 번에도 다음에 하자고 미뤄서 이번에 또 미룰 수 는 없었어요.......

2시간 했는데 결국 끝을 못 맺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자리였으면 결말을 내고 끝냈을 텐데,

아빠다리, 엄마다리 바꿔가며 쪼그려 앉아있는 자세로 3시간을 있다보니

저는 정말 너무너무 힘들었어요ㅠ

입실한지 3시간 딱 되니까 도저히 못버티겠는거;;;

그런데 저희 조카들은 저를 이해 못하는거있죠?! 

역시 어리고 젊은게 최곱니다................

 

 

오늘도 히어로 보드게임 카페 덕분에 조카들과 즐겁고 재밌게 놀았어요.ㅎ

인하대 놀거리, 인하대 데이트하기 정말 딱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집에 가려고 나왔는데 약간 출출해서 바로 앞 계란빵도 하나씩 사먹었답니다. ㅋㅋㅋ

계란빵 원조는 인하대인거 아시죠?! 

여긴 아직도 천원이더라구요~

나이 많이드신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하시는 곳인데 

뜨거운 불 앞에서 하루종일 서서 일하시는 할머니를 생각하니 

사먹으면서 죄송하고 그랬네요;;

그래도 맛나게 먹는게 할머니도 기분 좋아하실 것 같아서 냠냠 순삭! ㅋㅋㅋㅋㅋ

인하대에 오면 놀거리, 먹을거리가 다양하고 

추억도 곳곳에 있어서 좋아요.

저희 조카들도 오늘 함께 즐겁게 놀았던 기억을 추억으로 오래 기분 좋았으면 좋겠어요~ 

이웃님들도 휴일 즐겁고 재밌게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