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맛집리뷰

송도 포스코타워 옆 바르미 샤브샤브앤칼국수 솔직한 내돈내먹 후기.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9. 16.
반응형

 

바르미 샤브샤브는 체인점이 꽤 많이 있는 큰 규모의 업체더라구요.

저는 송도 롯데마트 안에 있는 지점에 방문했어요.

컨벤션 센터와 포스코타워 옆에 있답니다.

 

주소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77 롯데마트 2층

 

가격은 평일 점심, 저녁 구분 없이 13,900원 이었어요.

주말은 다르니까 확인하고 가세요!

 

주말, 공휴일 가격은 14,900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픈

오후 10시 까지 이용 가능하지만

오후 8시 20분이 마지막 주문이니 참고하세요!

 
 

 

 

식당 인테리어는 자연친화적인 느낌으로 나무도 있고 풀도 있고~ 시원해보여서 좋았어요.

 

테이블 간 자리도 넉넉하고 음식 있는 테이블도 완전 분리가 되서 이용하는데 편리했어요.

 

 

 

고로케, 고구마 맛탕

콜드컷 샐러드, 잡채

크래미 샐러드, 매운 메밀 면 샐러드( 비빔면)

돈까스, 양배추 샐러드와 드레싱, 고추 송송

닭강정, 슾

탕수육(사진 찍고 채워주심), 볶음밥

떡볶이, 불고기

레몬에이드 디스펜서, 믹스 커피 머신,흰밥

 

 

옆코너엔 샤브샤브 채소들이 있어요.

배추,얼갈이배추, 숙주, 파, 유부,팽이버섯, 목이버섯, 물만두, 라면, 칼국수, 납작당면, 김치.

 

매운 육수와 안매운 육수 중 한개 선택해서 드시면 되는데

저희는 안매운걸 주문했는데 매운걸로 잘못 주셔서 사진만 찍고 바로 바꿔주셨어요.

덕분에 두 가지 사진 찍음 ㅎ

기본으로 고기 80g 있는 중 크기를 선택하면 1인당 13,900원이고

고기 120g 있는 대 크기를 선택하면 1인당 15,900 원이예요.

저희는 고기 많이 먹고싶어서 120g 2인으로 선택했는데

선택하고 보니 구워먹는 고기는 1인분이 최소 150~ 200g 인데...

고기 120g 해놓고 대크기라니...

너무해ㅠ

무튼 저는 오늘 채소 먹는게 목적이라

고기는 남친님 많이 먹으라고 하고 채소 가지러 다녀 왔어요.

 

 

채소 많이 먹을꺼다.

샤브샤브 다 먹으면 채소 코너 옆에 볶음밥 재료들과 월남쌈 채소가 있고

 

 쇼케이스엔 케익 2종과 사과, 토마토가 있으니 입가심하세요.

 

 

음식 먹다가 우연히 테이블 조명을 봤는데..

먼지가 너무 많아서 놀랬어요...

사진상으로 잘 안보이네요;;

 

 

그리고 옆을 보니..

블라인드에 양념이 여기 저기 튀어있어서 비위생적인 것 같아 보여서..

음식을 더는 먹지 못했어요..ㅠ

그리곤 바로 나왔답니다.....

참!

바르미 샤브샤브 송도점은 인천이음 카드 결제가 안된다니까 이용에 참고하세요!!

 

*총평*

송도 맛집 검색하다가 찾아서 가게된 곳이예요.

오랜만에 샤브샤브 먹는거라 기대했어요.

채소를 좋아하는데 독거노인은 채소, 과일 챙겨 먹는게 어렵잖아요..

오랜만에 채소 양껏 먹을 계획하고 갔는데 실망했어요..

왜 송도 맛집이라고 한거지..

맛있게 드신 분들의 개인적인 취향이니까 존중은 합니다만..

저는 솔직히 추천 안할게요.

배추는 손질해놓은지 최소 3일은 지나서 자른 면이 까매져있었고,

샤브용 채소라곤 배추, 얼갈이 배추, 파, 숙주 뿐이었어요.

숙주랑 배추를 좋아해서 다행이었지만

타 샤브샤브집에 가면 최소 5~10 가지의 채소가 있는데..

아무리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다고 해도 좀 너무 하다는 생각을 하게되더라구요.

채소에 실망해서 샐러드바에서 위안 삼으려고 했는데..

뭐 그렇죠..

그냥 구색 맞추기라는거 알고 갔지만..

잡채는 그냥 당면이었고, 메밀면 샐러드는 너무 달았어요.

슾은 묽어서 손도 안댔구요. 고기류 별로 안좋아해서 불고기도 손도 안댔어요.(갠취)

그래도 역시 고로케, 닭강정은 제품이라 알던 익숙한 맛.

맛있었어요.

콜드컷 샐러드는 먹을만했고,

크래미 샐러드도 양배추 추가해서 버무려 먹으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참고로..

입장과 식사는 성인 2인 이상이 기준이네요...

혼밥은 불가능한가봐요...

혼밥러는 웁니다ㅠ

뭐 어차피 안갈꺼지만;;

 

 

*3줄요약*

네이버 블로그 추천 맛집 믿지말자.

뭐든 경험이 중요한거니까 긍정적으로!

엄마 보고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