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성장기 우리 아이 키 고민. 도와줘요 키키!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2. 26.
반응형

 

막내 조카가 저희 본가에 와있다고 전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었는데요.

조카가 밥을 규칙적으로 먹지 않아서 저희 엄마가 무척 고민이 많았어요ㅠ

손자 키우는게...

잘 해야 본전이고 실수라도 하는 날엔 원수로 돌아 설 수 있는 일이라고 저희 엄마가 부담을 많이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밥 안먹는거에 엄청 예민하셔요ㅠ

 

 

지난번에 영양제를 알아보면서 키크는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조제도 함께 알아봤는데,

아무래도 밥을 잘 안먹으면 성장기 어린이에겐 위험할 수도 있잖아요?!

어떻게라도 도와주고 싶은 마음에 보조제에 의지하기;;;

 

 

제가 알아본 이 제품은 뉴질랜드 초유 단백이 주 원료로 안전한 원료라는 것,

그리고  유청 단백질 CBP 함유량이 월등히 높았어요.

우유와 비교하자만 우유 272리터와 키키 2포가 같은 함량!

게다가 다른 비타민들도 들어있어서 한 포로 완성이예요.

 

 

절대적으로 키가 큰다! 라고 말하긴 어렵겠지만,

키 성장에 필요한 원료가 함량이 높게 들어있다보니 도움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하고 기대돼요.

여담이지만 첫 째 조카도 키가 작은 편이라 키크는 약 알아봤는데,

유명 연예인이 광고하는 3백만원짜리 키크는 약 ㅋㅋㅋ 

1년에 5~10cm 컸다는 걸 연구 결과 그래프라고 보여주더라구요.

하지만...성장기 어린이들 1년에 5cm~10cm는 크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처음엔 혹해서 살뻔 했다가 곰곰히 생각해보니 '조삼모사' 인 것 같아 돈을 구할 수 있었어요 ㅎ

 

제일 중요한건 유전이지만;;

영양과 운동을 병행하면 키 크는데에 도움이 되니 그렇게 관리 시키고 있답니다.

올 해 7살이 된 막둥이는 워낙 밥을 안먹어서 보조제의 도움도 살짝 빌려보려구요.ㅎ

 

 

비비톡톡은 한 포씩 먹기 좋게 소분되어있고

딸기 맛으로 맛있게 섭취 가능한데, 

톡톡 분말로 입 안에서 팝핑 캔디 처럼 파바박! 하고 터져서 막둥이가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이거 팝핑이예요 팝핑!' 하면서 입 안을 보여주는데 졸귀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도 맛있어서 매일 먹는게 즐겁고,

저희 엄마도 아이 먹이는게 어렵지 않아서 좋데요.ㅎ

그런데 분명 딸기 맛인데.....

왜 아이들은 포장 용기의 색이 보라색이기 때문에 포도 맛이라고 하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

'무슨맛이야? '

'포도맛이요! 보라색!'

그러길래 진짜 포도맛인줄 알았는데 제가 먹어보니 딸기맛이었어요.ㅎ

 

 

역시나 꼬질꼬질한 어린이;;;

조카야, 할머니 말씀 잘 듣고 밥 잘 먹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렴~

 

 

키키야 우리 조카 키 무럭무럭 자랄 수 있게 도와주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