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사지 받고 예뻐지는 시간! 청라 뷰티플렉스.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3. 3.
반응형

 

최근에 피부도 그렇고 두피도 그렇고...

건조가 나아지질 않아요. 

피부과를 다니면서 토닝을 꾸준히 받고있는데,

아무리 약한 레이저라고 해서 피부에 부담인가 싶어서 피부과 말고

이번엔 관리샵에 가서 관리를 받아야겠다고 생각했죠.

청라엔 피부샵이 은근히 많은데, 두 가지 분류로 나눌 수 있어요.

첫 번째는 타 지역에서 운영하던 샵 원장님이 청라로 이전을 해서 오픈한 경우.

주 번째는 타 지역에서 직원으로 일하던 분이 청라에서 개인 샵을 오픈한 경우.

두 경우 모두 최소 3년~5년 이상의 경력자이기 때문에 가려야한다는 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경력이 오래될 수록 데이터 베이스가 많고 경험이 많으니까 뭔가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오늘 찾아 간 곳은 타 지역에서 10년 정도 피부샵을 운영하다가 청라로 옮겨온 원장님이 운영하는 곳이예요.

로지 스킨케어라는 피부과가 바로 옆에 있고 로지 뷰티플렉스인 피부관리샵이 나란히 위치해있답니다.

제 피부 고민 해결 할 수 있을지 함께 가볼게요!

 

 

뷰티플렉스는 가정역 루원시티 근처에 있어서 찾기는 아주 쉬워요.

한일골드타워 건물이고, 엘레베이터에서 나오면 바로 앞!

설레는 마음으로 문을 열고 들어가 봅니다.

 

피부관리샵이기 때문에 예약제로 운영되고,

저는 사전에 전화로 예약하면서 피부 고민에 대해 상담을 했어요.

뷰티플렉스 도착 해서도 간단하게 피부 상담을 받고,

가격 안내도 받을 수 있었어요.

보통 이런 샵은 회원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회원 등록시 가격 할인과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ㅎ

상담하면서 당 충전, 카페인 충전도 가능 ㅋㅋㅋ

 

 

예뻐지는 룸, 파우더룸도 따로 운영중이고,

가볍게 세안을 하고 머리를 만질 수 있게 준비가 되어있어요.

다이슨 에어랩이 있네요. ㅋㅋ

 

 

고객님, 3번 방으로 들어 가실게요~ 

 

 

당연히 피부관리샵이기 때문에 각자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데,

뷰티플렉스는 그 종류가 엄청 세세하게 나누어져요.

내 피부타입과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효과가 아주 기대가 되더라구요.

저는 피부타입이 예민해서 홍조가 있고,

순환이 안되서 열감도 있데요.

피부층이 얇은데다 순환이 안돼서 건조가 나아지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피부도 그렇지만 입술이 365일 건조하고 트는데,

그 원인도 바로 순환에 의한 열 배출이 안됨......

저.. 좋아질 수 있겠죠..?

 

 

이런 피부샵 전용 제품들 보면 궁금해서 한참 구경하게돼요.ㅎ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어떤 기계를 사용하는지 궁금 궁금~

 

 

저는 낮시간에 방문해서 아주 한가하고 조용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미용실이나 피부과도 낮시간에 가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좋죠.ㅎ

70분에 걸쳐서 수분 관리를 받았는데,

데꼴떼까지 쭉쭉 풀면서 림프를 뚫고 얼굴도 혈자리 마사지로 순환을 시켜주니

정말 아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순환이 안돼서 살짝만 눌러도 엄청 아프더라구요;;;

어깨 뭉친건 둘째치고 옆 목과 귀밑, 귀...

너무 아파.................

 

 

순환 잘 되라고 아로마 테라피도 해주셨답니다. ㅎ

심신을 편하게 릴랙스~

하지만 아파서 릴랙스가 잘 안되;;;

평소에 스트레스 많이 받냐고 묻는데... 

저 일 그만두고 쉬고 있거든요.ㅎ 

스트레스 받을 일 없는데....

몸은 왜 이리 스트레스 받은 몸인거지;;;

 

 

신기한게,

한 1~2분 살짝 만져주고 비포, 애프터 비교를하니 확실히 다른거 있죠;;;

붓기가 빠지니 턱 선이 확 살아나더라구요.

그래서 너무너무 아팠지만 두 주먹 불끈 쥐고 참았어요.ㅋㅋㅋㅋㅋ

너무 아파서 눈물이 찔끔 났지만 림프 뻥 뚫고 예뻐질 기대를 하며 참기! 

역시 여자는 대단해.................. ㅋㅋ

림프 순환 마사지를 한 뒤 피부 타입에 맞는 앰플도 바르고 팩도 하고 제품도 바르고~

 

 

피부 상담이 피부과 상담과는 다가가는 방향이 달라서 그런지 차이가 있더라구요.

피부과에 다닐 때는 고민에 맞는 레이저 시술, 주사에만 눈이 가던데...

피부 관리샵에 오니 순환이 엄청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

화장품과 홈케어용 디바이스로도 어느정도 관리는 가능하지만

순환이 안되면 도루묵...

오늘부터 림프 마사지, 반신욕, 스트레칭 신경써야겠어요.

저한테는 지금 운동보다는 순환을 풀어주면 자연스럽게 5kg의 체중 감량도 따라올꺼라고 하더라구요.

그정도로 순환이 중요했구나............ㅠ

 

 

차마 비포 사진은 올릴 수가 없고 ㅋㅋㅋ

관리 받고 거울을 보는데 너무 좋아서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피부에 광나는 것도 그렇지만, 

빨간 홍조가 옅어졌고, 수분이 충분히 충전되니 결도 훨씬 좋아보였어요.

보정이 1도 없는 원본이고, 샵 바로 앞에서 적당히 찍은 사진인데도 맘에 들어요.ㅎ

홍조가 너무 심해서 마스크를 못벗고 다녔는데ㅠ

관리 열심히 해서 노 마스크로 다니고 싶네용. 호호

오늘 피부관리 대 성공!

이웃님들도 피부 관리 놓치지 마시고 천천히 나이 먹어요 우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