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기분이 저기압이라 고기앞으로 갔어요. 하남돼지집 인천송도센트럴파크점.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5. 19.
반응형

 

대적할 상대가 없는 고기집의 끝판왕?

여기는 하남돼지집 인천송도센트럴파크점입니다.ㅎ

하남돼지집 맛있는건 이웃님들도 다 아실꺼예요~

 

 

다양한 돼지고기 부위들이 메뉴에 있고,

초벌구이로 구워 나오는게 특징이랍니다.

그리고 한돈 김치찌개와 한돈 고추장 찌개도 유명한거 아시죠?! 

우리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한 찌개라 감칠맛도 좋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모듬 한판으로 생삼겹 180g, 특목살 180g, 생갈비 240g를 주문했어요.

 

 

주문은 웬만하면 빠르게 완료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주문 후에 초벌을 해서 제공되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거든요.

저는 기다리다가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하필 제가 자릴 비운 사이에 고기가 나와서 구워지고 있더라구요ㅠ

그래서 전체샷 못찍었어요ㅠ

고기에 그릴 자국이 있어서 엄첨 예뻤다는데.....

힝.ㅠ

무튼! 

고기는 초벌이 되어 나오고 , 직원분께서 촵촵촵! 구워줍니다.

아주 정갈하죠?! ㅋㅋㅋ

삼겹살의 단면이 이렇게 예쁜 일이냐구;;;

 

 

고기와 김치와 양파를 구워주는데.

삼겹살 기름으로 볶은 김치 정말.........

정말 맛있죠ㅠ

요 김치만으로 소주 두병각입니다. ㅋㅋㅋ

 

꼬기는 다양한 방법으로 곁들여서 맛보기~

오겹살이 쫀득쫀득하고 맛있어서 저는 오겹살 위주로 먹고,

함께 간 조카는 야들야들 삼겹살 위주로 먹었어요.

 

 

쪼꼬만게 맛있는건 알아서...

혼자 200g은 먹은 것 같아요.ㅋㅋㅋ

엄마와 저는 약간 모자른 감이 있어서 삼겹살 1인분을 추가하기로 했답니다. 

헤헤 조카 핑계댄거 조금 비겁했다;;;

 

 

가지런한 삼겹이들~ ㅋㅋㅋ

추가 주문을 할 때에도 다 먹기 전에 미리! 주문하는걸 잊지 마세요 ㅋㅋㅋ

먹다가 끊기면 많이 화나~ ㅋㅋㅋㅋ

가열된 철판에 삼겹살을 올렸을 때 나는 촤악~ 소리! 

소리 만으로도 군침이 싹~ ㅋㅋㅋ

 

 

1인분인데도 양이 꽤 많아보여요.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는데 하남돼지집 인천송도센트럴파크점의 직원분은 뭔가...

어나더 레벨의 느낌이었어요.

삼겹살 겉에 시어링 제대로 된 것 보이시죠?

열이 잔뜩 오른 철판에 촵촵 구워서 그런지 겉바 속촉 육즙이 아주 퐝퐝 터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싹쓰리~ ㅋㅋㅋㅋㅋ

명이나물, 상추 겉절이까지 남김 없이 싹싹 먹었어요.

고기가 어쩜 이리도 야들, 쫄깃, 부드러운지 엄마, 조카, 저 모두 엄청 많이 먹었어요.

사실 1인분 더 먹을까 고민했는데 나가서 디저트 먹을 생각으로 추가주문을 참아냈답니다.ㅋㅋㅋ

평소에는 입이 짧아 밥 먹이는게 힘들었던 조카였는데 

오늘 이렇게 잘 먹는거 정말 오랜만에 봤어요.

 

 

아이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던 하남고기집 인천송도센트럴파크점!

이웃님들도 전문가가 구워주는 고기맛집 하남고기집 인천송도센트럴파크점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