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구월동 브런치 카페 37.5 인천구월로데오점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4. 17.
반응형

 

막내 조카가 치과엘 다녀 왔어요.

어린이 전문 치과라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하기 때문에 줄을 오래 섰어요ㅠ

드디어 상한 치아를 치료하고 고기도 꼭꼭 잘 씹어 먹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어금니 3개를 동시에 치료하느라 약을 독하게 쓴 탓에 아이가 해롱해롱;;;

이른 저녁부터 다음날 아침까지 하루 종일 약에 취해서 잔 것 같아요ㅠ

너무 안쓰러워서 맛있는걸 먹이고 싶은 마음에 아이에게 메뉴를 물어보니

감자튀김을 먹고 싶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의 마음은 정말 모르겠어요.......................

언제든 쉽게 먹을 수 있는 감자튀김을 말할줄이야;;;

 

 

아이 옆에서 함께 고생한 저의 엄마에게도 휴식이 필요할 것 같아서 

엄마에게도 먹고 싶은 메뉴를 말해달라고하니,

남이 해준 음식! 이라는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는 남이 해준 음식은 뭐든 좋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침밥 하지말라고 하고 구월동에 분위기가 좋은 카페에서 브런치를 하기로 했어요.ㅎ

 

 

분위기 깡패여서 데이트, 모임장소로 유명한 카페인데,

구월동 자녀보신 분들이라면 아실꺼예요.

이토타워에 도레도레 카페가 있던 그자리!

햇살이 아주 잘 드는 통창의 카페라 도레도레 카페가 있을 때에도 몇번 방문한 적이 있는데,

바로 그자리에 브런치 카페가 새롭게 오픈을 했더라구요.

색감이 제가 딱 좋아하는 바다색, 딥블루! 

딥블루와 골드 컬러가 조화롭고 밝은 햇살과 아주 잘 어우러져서

썸타는 연인이 오면 오늘부터 1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피자, 브런치, 음료까지 다양하고 가성비가 좋았어요.

브런치부터 디너까지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운영시간과 

그만큼 다양한 구성의 메뉴까지!

브런치, 점심식사, 저녁식사까지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브런치로 에그 베네딕트와 트러플 햄버거를 주문했어요.

 

 

에그베네딕트 먹고 싶었는데 파는 곳이 없어서 못먹고 있었거든요ㅠ

37.5 인천구월로데오점에 판매를 하길래 당장! 주문했어요.ㅎ

저희 엄마도 에그 베네딕트는 처음이라고 하네요~

엄마 친구분들이랑은 브런치 먹으러 다니지 않으시나봐요;;

카페 자주 다니시던데..... 

엄마 데리고 이런데 저런데 많이 다녀야겠어요ㅠ

 

 

그리고 트러플 머쉬룸 더블 햄버거!

패티가 두장 들어있어서 햄버거의 두께가 어마어마 합니다 ㅋㅋ

패티 한 장의 두께도 두꺼운데 두장이나 들어있어서 

한 입에 베어먹기 안됩니다. ㅋㅋㅋㅋㅋ

데이트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없는 메뉴입니다. ㅎ

칼로 썰어서 조각조각 따로 따로 먹어야해요.

저는 두 손으로 들고 먹었는데,

육즙이 막 줄줄 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즙 퐝퐝 두꺼운 패티의 햄버거 진짜 맛있는데 연인들은 불쌍하다~ ㅋㅋㅋㅋㅋ

 

브런치를 온전히 즐기기 위해 저는 라떼를 주문했구요.

이런 체인점의 브런치 카페는 라떼 아트 안해주던데 37.5 인천구월로데오점은 3단튤립을 그려줬어요 ㅎ

오랜만이다 라떼아트야~ ㅋㅋㅋ

고소한 라떼와 에그 베네딕트 냠냠.

그러고 보니 엄마와 브런치는 처음이네요.ㅎ

냠냠 잘 먹는 엄마를 보니 뿌듯뿌듯~

사실 저희 엄마도 조리쪽에 종사했어서 각종 요리 자격증을 가지고 계신데,

양식 자격증 시험 품목중 홀랜다이즈 소스가 있어서 

만들어봤고, 아직도 기억하고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에그 베네딕트는 처음 먹어본데요;;;

역시... 이론은 이론일 뿐이구나 ㅋㅋㅋ

 

 

고급 다이닝 분위기도 있는 브런치 카페 37.5 인천구월로데오점.

반짝 반짝 빛나는 조명과 통창에서 들어오는 햇빛이 기분 좋았어요.

음식과 함께 페어링 할 수 있는 와인도 준비되어 있어서 

저녁에 데이트하러 가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ㅎ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기면 음료가 무료! 

미리 말해서 음료는 서비스로 받으시길 바래용.ㅎ 

저희는 제로 콜라 먹었답니다아~ 호호호

 

 

37.5 인천구월로데오점은 앞문, 뒷문이 있어요.

예술회관 방향의 앞문, 이토타워 실내로 연결되어있는 뒷문!

저희는 이토타워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뒷문으로 들어갔지요~ ㅎ

아는 사람만의 특권 ㅋㅋㅋ

그리고 37.5 인천구월로데오점 주차는 2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한데요.

출차할 때 37.5 인천구월로데오점의 영수증을 보여드리면 아묻따 문 열어주십니다. ㅋㅋㅋ

엄마와 첫 브런치를 먹었는데, 

37.5 인천구월로데오점 덕분에 맛있게 잘 먹고 만족하고 갑니다~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