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인천서구돈까스 배터지는생돈까스 서구청점.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4. 21.
반응형

 

어제 먹은 돈까스를 남자친구가 너무 부러워 하더라구요;;;

아고 미안해라......

내가 맛있는 돈까스 사줄께 오구오구 화내지 마세요~ ㅋㅋㅋ

저희 커플은 집돌이, 집순이라 집데이트를 좋아해요.

그래서 밥도 집에서 해먹거나 배달을 한답니다.

오호호

오늘은 남자친구에게 어제 먹은 돈까스를 뛰어 넘을 맛있는 돈까스를 사주려고

배달의 민족을 뒤져뒤져~ 

돈까스집 진짜 많아요;;;;

그 중에 추억이 깃든 돈까스 집을 발견!!

 

돈까스와 쫄면이 함께 제공되는 돈까스 전문점인데,

제가 대학생 때,

그러니까....약 20년전.......

학교 기숙사 앞에 매장이 있어서 자주 주문해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

상호명이 배터지는 생돈까스! 매장명에 걸맞게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가난한 대학생에겐 정말 고마운 식당이었죠 ㅋㅋㅋ

하지만 양만 푸짐한게 다가 아니라 

맛도 있었기 때문에 자주 먹었고, 다시 생각났던 건데,

그런 돈까스집이 아직도 있더라구요?!

미쳐미쳐~ 

추억의 그맛을 맛보기 위해 바로 주문 고고고고!!

 

 

배터지는 생돈까스와 생선까스, 치킨까스가 들어있는 짱1세트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게 정말.....

배가 고파서 힘들었어요 ㅋㅋㅋ

배터지는 돈까스는 돈까스로만 달렷!!

등심 돈까스가 두 조각,

그리고 트레이드 메뉴인 쫄면! 

밥과 깍뚜기, 단무지가 들어있는 메뉴랍니다.

짱1 세트는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돈까스와 치킨까스, 생선까스와 쫄면, 밥, 깍뚜기가 들어있어요.

저는 골고루 맛보는 걸 좋아해서 짱1세트, 남자친구는 

오리지날 대표 메뉴로 달리는 경향이 있어서 배터지는 생돈까스 메뉴로 주문했어요.

 

두두두두두두둥~

배터지는 생돈까스의 대표 메뉴와 짱1세트가 배달되어 왔습니다!!

따끈따끈하게 배달이 와서 정말 군침이 줄줄~ ㅋㅋㅋ

배터지는 생돈까스는 돈까스가 하나처럼 보이지만 

밑에 한조각이 더 있습니다 ㅎ

큰 돈까스가 두 조각이나 있고,

쫄면과 밥이 함께 제공됐어요.

돈까스만으로도 배가 터질 것 같은데 밥에 쫄면까지!

그리고 짱 1세트는 골고루 골골골~

돼지 등심 돈까스에 치킨까스, 생선까스가 골고루 들어있답니다.

 

 

메인 돈까스 전에 사이드 먼저 보여드릴게요.

쫄면은 적어 보이지만 도시락 칸에 꽉 차있어서 

뭉친걸 풀면 양이 엄청 많답니다;;;

도라에몽도 아니고 면이 계속 나와~ ㅋㅋㅋㅋㅋ

그리고 뒷맛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줄 장국!

이건 시중에 먹던 맛입니다. ㅋㅋㅋ

돈까스 찍어 먹는 소스가...

시판 소스와 비슷하지만 무언가를 더 첨가한 맛??

시판 소스보다 좀 더 고급스러운 맛이더라구요.

과일, 채소 맛도 나는데... 

자세한건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도톰한 돈까스,

담백한 치킨까스,

고소한 생선까스까지!

짱 1세트는 다양한 조합이라 골라 먹는 재미까지 있답니다.

저는 새로운 메뉴나 조합을 먹어보는 걸 좋아해서 

이왕 먹는거 다양하게 먹어보자~ 주의거든요.ㅎ

그런 의미에서 짱1세트는 저에게 적합한 메뉴였어요.

양도 많지만 다양한 종류로 다양성을 주어서 

먹는데에 만족감을 주었답니다.

 

 

그리고 메인 메뉴인 등심돈까스!!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맛도 있고,

특제 소스가 맛이있어서 돈까스의 맛을 더 올려주었답니다.

돈까스 한 입,

쫄면 한 입! 

먹다보니 배가 터질 것 같아요~

역시 배터지는 생돈까스............

나의 배를 터뜨리나요;;;

후우....

혼자 먹기엔 메뉴 한 개의 양이 정말 많아요.

대학생 때 먹던 양과 같거나 같은텐데....

나이 탓인지 양이 줄긴 했네요 ㅋㅋㅋ

맛도 있지만 양도 푸짐해서 한끼 배터지게 먹었답니다ㅎ

진짜 가성비 짱짱짱!!!

맛과 가성비 둘 다 챙기기 딱 좋은 배터지는생돈까스!

이웃님들 오늘도 맛있는 저녁 드셨나요?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