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CGV 이벤트 할인쿠폰 받는 방법. 스피드 쿠폰 스피디하게 예매하기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9. 17.
반응형

 

얼마전 CGV어플에서 영화 예매를 하고

어플 구경을 하던 중에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길래

샅샅이 보던중,

나에게 해당되면서 할인율도 큰 이벤트가 있었어요.

이름하여 '속전속결 스피드쿠폰'

까먹을까봐 알람 맞춰놓고 잊고있었는데

알람이 울리길래 후다닥 CGV어플 접속해서 할인 쿠폰 받았어요~ ㅎ

CGV 속전속결 스피드쿠폰 어떻게 예매하는지 알려드릴게요!아주 쉬우니까 따라 오세요~

조금 부지런해야하지만

할인율이 상당하니까 조금 부지런해봐요 우리. ㅎ

 

 

CGV 바로가기

 

CGV 이벤트 할인쿠폰 받는 방법

일단 CGV 어플을 실행합니다.
이벤트란을 눌러주세요.
아래로 스크롤다운~

 

멈춰!!!

 

바로 저 속전속결 스피드 쿠폰 이예요.

 

노란 이벤트창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상시진행이지만

이름 그대로 스피드 쿠폰이기 때문에 

엄청 스피디하게 진행해야해요.

 

이번 대상 기대작은 공조 2 였어요!

직전엔 영화 육사오 645였네요.

이렇듯 속전속결 스피드 할인쿠폰 이벤트 대상 영화는

수시로 변동됩니다.

개봉 예정작이 될 수도 있고,

상영작중 화제작이 될 수도 있어요.

상영 끝물의 영화가 될 수도 있고요.

때에 따라 바뀌니까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해보고

내가 보고싶은 영화가 이벤트 대상이라면

이벤트 시작시간에 알람 맞춰 놓기 필수!

 

 

CGV이벤트 할인쿠폰 예매하기

 

만원 할인부터 시작이고,

예매자가 2000명이 넘으면 9,000원 할인으로 금액이 바껴요.

그리고 예매자가 4000명이 넘으면 8,000원으로 할인 금액은 다시 떨어집니다.

그래서 스피드가 중요해요!

 

 

이벤트 창 아래쪽으로 내려서
쿠폰받기 버튼을 눌러 쿠폰을 받은 뒤

 

서둘러 예매 완료를 해야해요.

왜냐하면,

위에서 언급했듯이 

속도가 늦을 수록 만원 할인에서

9천원 그리고 8천원으로 할인 폭이 작아지거든요.

저도 중간에 어플이 튕겨서 재접속하느라

처음 할인 9원에서 8천원 할인으로 변경됐더라구요ㅠ

결제 완료할 때까지 스피드 유지해주세요!

 

 

예매하는 방법은 다 아시죠?!

영화로 예매하기에서 공조 2를 누른 뒤

원하는 극장을 선택.

(선호 영화관을 미리 등록해놓으면 자동으로 열려요.)

예매할 총 인원 선택을 합니다. 

저는 1인 예매했어요.

평일 12,000원 정가예요.

 

자리 선택을 해주세요.
그리고 '일반 결제' 를 누릅니다

 

 

CGV이벤트 스피드 할인쿠폰

스피디하게  결제하기

 

결제창이 열렸어요.

아직 최종 결제 금액은 12,000원 정가로 표시되요.

 

1번 할인쿠폰란을 누른뒤,
CGV할인쿠폰을 눌러주세요.

 

 

 

 

당황하지 말고 일반 쿠폰선택을 눌러 주세요.
그럼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이 쭈욱 뜹니다.

 

보이시나요 쿠폰들?!

CGV에서 이벤트를 많이 하더라구요~

일단 다 받아놨어요.ㅋㅋㅋ

하지만 할인율이 크지 않아서 보통 카드사 할인 받는 정도라

매력적이지 않죠..

 

스피드쿠폰 공조2. 2차 9,000원 할인 쿠폰을 눌러 주세요.

 

 

 

9,000원이 할인되서 총 결제금액이 3천원 되었어요.

정말 좋다~

하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예요......

카드결제까지 끝나야 끝인겁니다.

스피드 유지~

 

카드 간편결제로 빠르게 결제 진행해줍니다.

 

그런데 이때 튕겨서 결제가 안되더라구요ㅠ

아마 9,000원 할인으로 결제 진행중에

사람이 2천명이 넘어서 9천원 할인수량이 소진됐던 것 같아요.

빠르게 재도전!

 

 

타단~

결국 결제 완료했어요.

CGV청라 4층 4관.ㅎ

8천원 할인 받아서 총 4천원 결제했어요.

오오 나이스~

이렇게 할인받아서 가면

영화관 매점에서 팝콘, 핫도그 사먹을 때 덜 부담되서 좋아요.ㅋㅋㅋ

오늘도 알뜰 구매해서 기분 좋아짐.

 

다음 이벤트는 아직 기약이 없지만

이벤트 올라오면 스피드있게 만원 할인 도전해볼게요.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