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매장에서 당일 생산하는 송도 도넛 맛집. 너티도넛!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5. 1.
반응형

 

요즘엔 각종 디저트, 빵, 음료들이 전문적으로 맛있는 곳도 많고

종류도 참 다양해요.

비주얼적으로 대단한 곳도 많고 규모가 상당한 곳도 많죠.

하지만 저는 기본에 충실한 게 좋아요.

크림을 너무 넘치게 올려 느끼해서 금방 질려버리거나,

시판 크림과 시판 잼등을 사용해서 어디서든 먹어본 맛, 먹을 수 있는 맛의 제품을 판매하는 곳은 

호기심에 한 번 방문해 보기는 하나 

두 번은 안가게되고 좋지 않은 이미지만 심어주죠ㅠ

오늘은 매장에서 직접 반죽부터 필링까지 당일 제조/판매하는 

기본에 충실한 도넛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맛에 커피와 함께 도넛 두~세개 정도는 순삭! 할 수 있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도넛집이랍니다.

 

 

송도 해양경찰청 맞은편 힐스테이트 주상복합 상가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 도로도 깔끔하고 주차도 하기 좋아요.

저는 상가 바로 앞 주차장을 이용했고, 무료였어요.

바로 앞엔 작은 공원도 있어서 공원 옆에 잠깐 세워놓을 수도 있고,

힐스테이트 5단지 지하상가주차장을 이용하신다면 주차등록은 꼭 하셔야해요~

너티 도넛은 오전 11시에 한 번, 오후 4시에 한번 총 2번 도넉을 만든다고 해요.

도넛의 상황에 따라 3번까지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데,

그만큼 갓만든 도넉을 먹을 수 있다는 말씀!

빵, 떡 등은 갓 만들었을 때의 맛이 확실히 다른 것 아시죠?!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정말 달라요.ㅎ

저도 이날 일부러 오전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려 했으나......

오전에 일이 있어서 점심시간 지나서 방문하게됐어요.ㅠ

 

 

그래서 비어있는 칸도 있었답니다ㅠ

시간 잘 맞춰서 빠르게 가셔야 원하는 맛있는 도넛을 즐길 수 있어요!

저는 기본의맛 커스터드와 크림치즈, 블루베리필링, 초코맛을 선택했어요.

조카들과 함께 먹을꺼라 무난한 맛을 선택했는데,

저는 솔직히... 쑥절미와 말차 맛이 궁금했거든요.

추천 메뉴이기도 하구요.

다음 기회에 다시 오기로~ ㅎ

 

 

매장은 먹고 가기보다 포장에 더 유리한 곳이었어요.

잠깐 앉아서 당충전하고 가기에는 나쁘지 않은 규모죠.ㅎ

배달의 민족, 요기요등 배달도 한다는데 

송도 근방이면 배달로도 신선한 갓 만든 도넛 먹기 쌉가능해서 부럽네요~ 

 

두둥~

주문한 도넉이 나오고!

맛이 너무너무 궁금해서 딱 하나만 먹고 가려고 열었는데

그 하나를 고르기 너무 어렵자나;;

자리에 앉아서 가장 기본적인 익숙한 맛! 블루베리 하나 해치우고 왔어요. ㅋㅋㅋ

필링이 많이 달지 않고 촉촉한 빵과 어우러져서 아주 살살 녹아.............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글레이즈드 도넛이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느낌이잖아요?! 

너티 도넛은 그정도는 아니지만 거의 그것과 비슷하게 사륵~ 하고 녹아요 ㅋㅋㅋ

빵이 진짜 촉촉해ㅠ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매장이 상가 뒷편에 입구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기 조금은 어려울 수 있다는 것...

그래서 뜨내기 손님보다 단골손님이 주 고객층이고,

그렇다보니 더 맛에 신경쓸 수 밖에 없으니 오히려 더 좋은건가..?? ㅋㅋㅋ

이렇게 맛있는 도넉 많은 분들이 맛봤으면 좋겠어요ㅠ

가격도 합리적이라 중, 고등학생들이 사먹기에도 부담없을 것 같구요.

 

 

집에 와서 조카들과 하나씩 나눠 먹었는데,

초코맛도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럽게 먹기 좋았고,

커스터드크림은 말모말모ㅠ 세상 고소하고 부드러웠어요~ ㅎ

저녁에 꺼내먹었는데도 여전히 빵이 촉촉했어요.

혼자서도 3개는 거뜬히 먹을 수 있었던 안질리는 너티도넛 꼭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