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주안 북부역 인생고기 발견. 제이슨 족발보쌈과 한판 솥뚜껑.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4. 2.
반응형

 

오늘은 제가.....

독박 육아 하는 날이랍니다;;

중학생 두 명, 유치원생 한명!

세 아이를 저 혼자 봐야하는 날인데요.

중학생 둘은 사춘기 초입이라 감정 컨트롤 해줘야하고,

7살 아이는 먹고, 놀아주고, 공공질서 교육까지 한 날이었는데

정말 헬이었어요ㅠ

또래 아이 세명을 돌보는 것도 쉽지 않은데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아이라 타겟에 따라 스위치를 바꿔야하는 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우리 모두 힘내자!

하는 의미로 고기 먹으러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이 때는 몰랐습니다.

애 셋 데리고 하는 외식이 이렇게 힘든 일인지......

 

 

주안 북부역 족발 맛집이 있다고해서 왔는데,

갑자기 둘째가 족발은 별로.....라는거 있죠.

와...이 청소년....

간다고 미리 말했는데 갑자기 이러면 난감하다구.....

(나갈 준비할 때도 약속 시간보다 20분이나 늦어서 많이 참고 있는 중이었어요. 후우..)

하지만 다행히 족발집에서 삼겹살을 판매하는게 아니겠어요?! 

대박!

 

 

족발집에서 이렇게 마법의 문을 통과하면 바로 삽겹살집 ㅋㅋㅋ

족발 먹을지 삼겹살 먹을지 고민하지 말고 일단 고고! 

저희는  한 판 솥뚜껑을 하나 주문하고 

고기 추가했구요.

고기 먹다가 비빔면 두개 추가해서 마무리로 먹었어요.

(비빔면은 아마 저희가 마지막인 것 같아요. 곧 비빔면 메뉴는 없앤다고 하시더라구요.)

 

 

오~

이런 마인드 좋아 좋아!!

제이슨 족발보쌈과 한판 솥뚜껑의 삼겹살은 초벌 구이를 해서 가져다 주시는데,

그래서 고기 추가할 경우 다 먹기 전에 미리 하는게 포인트!

음식 먹다 끊기면 기분 상당히 안좋으니까 조심해주세요. ㅋㅋㅋㅋㅋ

 

꼬기는 이렇게 구성되어 나와요.

두툼한 삼겹살과 콩나물 무침, 김치, 숙주!

삼겹살 기름에 구운 김치, 콩나물, 숙주... 

고기만큼 맛있는 것 같아요ㅠ

 

 

줌 들어 갑니다~ ㅋㅋㅋ

 

 

삼겹살이 두툼해서 씹는 맛도 좋고

육즙도 퐝퐝!

구운 김치와 숙주를 함께 곁들이면 더 좋아좋아 ㅋㅋ

 

 

그런데 아이들이 채소를 안먹어서;;;;

이 맛있는 숙주는 전부 저의 것이 되었답니다 ㅎ

맛도 모르는 것들 치!

중간에 고기 추가해서 싹싹 먹고,

 

 

라면으로 입가심라혀는데,

역시 아이 셋이라 입맛도 다양해요;;;

하지만 비빔면 메뉴가 곧 없어진다는 직원분의 설명에 

그럼 저는 비빔면이요! 

비빔면으로 대동단결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비빔면을 위해 남겨둔 고기~ ㅋㅋㅋ

비빔면과 함께 먹어도 좋고,

저는 쌈에 싸서 냠냠~ 

(맛잘알 인정??  ㅋㅋㅋ)

 

 

싹싹 잘 먹었어요.ㅎ

우리 첫째 조카의 맛 평가를 옮기자면,

자기가 만 14년 살면서 먹었던 고기중에 탑 3안에 든다네요 ㅋㅋㅋㅋㅋ

아마 무쇠판에 구워서 더 맛있지 않았나 싶어요.

고기는 무쇠판, 돌판에 구우면 진짜 더 맛있잖아요.ㅎ

그리고 결제 후 집에 돌아가려는 찰나,

 

 

영수증 리뷰 쓰면 순두부 찌개 써비스로 주신다는 말에 아임 프로미스!

영수증 리뷰를 남기고 받은 순두부 찌개~ ㅎ

이게 원래는 족발 먹으면 기본 반찬으로 나오던 메뉴인데,

너무 맛있어서 손님들이 구매 요청을 엄청 많이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영수증 리뷰를 하면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요.ㅎ

저는 받아 온 다음 날 아침에 먹었는데,

적당히 칼칼하고 깔끔한 맛이 밥과 함께 먹기 좋더라구요.

저녁에 드신다면 반주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ㅋㅋ

 

 

이렇게 왼쪽 입구는 족발,

오른쪽 입구는 삼겹살! ㅋㅋ 

여기는 족발이 또 장난 아니라던데....

다음엔 둘째 조카 놓고 족발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ㅋㅋㅋ

 

 

주안 북부역 수 많은 맛집 중 

진짜 고기 맛집을 원한다면 이곳으로 오시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