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우리동네 맛집. 찜닭과 냉면이 맛있었던 냉면주는 갈비찜, 소갈비찜 인천점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4. 3.
반응형

 

찜닭에 꽃이 화알짝!

인천엔 아직 만개한 벚꽃이 많지 않아서 꽃 구경은 다음주로 미뤘어요.

그런데 밥상에 꽃이 피었네요?! ㅎ

꽃이 화사하고 예쁜 이곳은 우리동네 찜닭 전문점 냉면주는 갈비찜, 소갈비찜 인천점입니다.

갈비찜과 찜닭, 그리고 냉면 전문점 이랍니다.

 

 

치즈폭탄 찜닭을 주문했는데...

메뉴판을 그것만 안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조카 두명과 함께 갔는데, 

저는 별로 생각이 없어서 찜닭 2인과 납작당면 사리추가 그리고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기본적으로 찜닭에 떡과 만두 사리가 포함되어있어요.

저희는 납작당면 매니아가 한명 있어서 추가 했답니다. 

 

 

매장 구경하다가 상패가 있길래 구경하는데

그밑에 소주병 뚜껑이 시강;;;

별 만들기 장인이 계시네요 ㅋㅋㅋ

행복한 찜닭 체인점 중 최우수상을 받았네요?! ㅎ

평점이 엄청 좋은가봐요.

그럼 저도 음식을 먹어보면서 이야기 해볼게요.

 

 

찜닭이 비주얼 미쳤습니다. 

이름이 치즈 폭탄 찜닭인데 이름에 걸맞게 치즈가 폭탄으로 들어있어요. ㅎ

그리고 데코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메추리알 올린것도 귀여운데 꽃이라니~

아직 꽃구경 못가서 아쉬웠는데 찜닭집에서 꽃구경하네요 ㅋㅋㅋ

식용꽃을 처음 본 저희 청소년들도 엄청 신기해 했어요.

그리고 꽃을 먹었는데............

꽃처럼 달콤 상큼할 줄 알았는데 채소 맛이 나서 당황하더라구요 ㅋㅋㅋ

예쁜게 다 맛있는건 아니라는 교훈~

 

 

치즈 늘어난다 쭉쭉쭉쭉~

한없이 늘어나는 치즈 보세요~ ㅎ

역시 아이들은 치즈를 참 좋아해요 ㅋㅋㅋ

치즈폭탄 찜닭에 치즈가 어마어마하게 들어갔어요.

계속 저렇게 늘려 먹고 찍어 먹었는데도 다 먹지 못했다니까요;;;

치즈 사랑하시는 분들 진짜 여기 꼭 가세요ㅠ

 

치즈 폭탄 찜닭에 만두사리, 치즈떡, 구멍떡, 그리고 추가한 납작당면~

사리가 골고루 여러 종류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다양한 맛을 주니 좋더라구요.

납작당면을 추가하긴 했지만 찜닭 양이 또 왜이리 많은거야;;;

2인분 찜닭을 주문했는데 3인이 먹어도 다 먹지 못할 만큼 양이 많았어요.

찜닭 맛은....

분면 간장 맛은 아니었거든요?!

치즈 맛이 워낙 강해서 유추하지 못했는데 이게 너무너무 궁금해요ㅠ

색깔은 간장 아니면 춘장인데, 맛은 전혀 달라요!

진짜 신기하단 말이지...

아!

저희는 매운걸 못먹는 아이가 있어서 순한 맛을 주문했어요.

 

 

보통맛을 먹을까했는데 보통맛이 신라면보다 맵다고해서 순한맛으로 결정했답니다.

제가 먹어보니 순한 맛에도 약간의 매운 느낌이 있긴했어요.

초등학생 이후로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이하의 어린 아이라면 순한 맛이라고 얕보면 안되요 ㅋㅋㅋ

저는 매운 맛을 좋아하고 잘 먹어서 매운맛 정도로 도전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ㅋㅋㅋ

혹시 매운 음식에 부심이 있다면 도전 먹방!!

 

 

입가심으로 좋은 냉면~

아이들이 냉면 먹기도 전에 찜닭으로 배불러서 지지를 외치는 바람에

제가 거의 다 먹긴 했지만 요 냉면 양도 꽤 많아요;;

깔끔한 육수 맛도 좋았지만 오이와 무를 많이 주셔서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는 밥을 먹을 때에도 반찬을 많이 먹는 스타일이거든요.ㅎ

아삭한 오이와 무가 있어서 냉면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먹잘알 우리 조카는 제가 냉면에 채소를 올려 먹고 있으니 그렇게 먹는거 아니라면서;;

찜닭을 올려서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함께 먹어야 맛있는거라면서~

역시 살찌는 이유는 따로 있어;; 미안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찜닭집의 기본 반찬입니다.

분식집? 백반집? 너낌으로 반찬을 주셨어요. 흰밥이 있으면 더 잘 어울릴 반찬들인데...

저희는 배불러서 밥을 못먹었거든요ㅠ

반찬들 너무 맛있었지만 남기고 온게 정말 아쉬웠어요ㅠ

그중에 간장게장이 있었는데 저도 간장게장을 좋아하지만

제 둘째 조카가 엄청 좋아하거든요.

게장의 다리 8개를 분리해서 끝까지 쪽쪽 발라먹는 모습을 보니 정말.....

또 사주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학생 녀석이 게장 먹을 줄 아네!!

 

 

보니까 냉장고에 반찬을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반찬 판매도 하시기 때문에 찜닭 기본 반찬의 퀄리티가 이정도였구나......

반찬도 반찬 가게보다 싼편이라 혹! 했지만...

배부르니 음식이 눈에 안들어와요 ㅋㅋㅋㅋㅋ

 

 

네이버 리뷰,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올리면 갈비만두나 음료중 한 가지를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

이런 이벤트는 사실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 안하면 아까운 느낌이라 저는 챙기는 스타일이예요.

인스타에 글 올리고 음료수 하나 겟!

아이들과 집에 가면서 나눠 마셨어요.ㅎ

신기한게.. 배가 엄청 부른데도 음료수 들어갈 자리는 있어요;;;

 

 

냉면주는 갈비찜, 소갈비찜 인천점에서 조카들과 정말 맛있는 찜닭 먹고 왔어요!

저희는 평일 저녁 6시 쯤에 방문했는데,

가족 단위로 많이 찾으시는 식당이더라구요.

양도 푸짐하고 불호 없는 메뉴인데다 찜닭, 갈비찜 둘 다 있으니 가족 외식으로는 딱!

집에서 걸어서 10분 거리라 웬지 자주 올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

주안동갈비를 찾는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