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보라색 루프탑이 예쁜 브런치 맛집 퍼플 패치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3. 5.
반응형

 

보라색 라벤더 화분이 예쁜 여기는 청라의 브런치 카페 퍼플패치 입니다.

청라엔 작은 카페는 많은데 루프탑이 있는 큰 카페는 아마 이곳이 유일한 것 같아요.

뻥 뚤린 바다 뷰, 들판 뷰는 아니지만

집 가까운 곳에 시원~ 하게 쉬었다 갈 곳이 있어서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브런치 카페 퍼플패치 구경하볼까요?!

 

 

씨네큐라는 전 좌석 리클라이너를 사용중인 영화관이 있는 건물의 꼭데기 층!

루프탑엔 퍼플패치 카페가 있답니다.

 

 

엘레베이터 바로 앞에 출입문이 있는데, 출입문은 아기자기~

출입문 부터 포토스팟이 있어요.ㅎ

 

 

실내는 정말 넓어서 개방감이 좋았고,

테이블은 여러가지 컨셉으로 다양하게 디자인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그날의 분위기에 맞게 선택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ㅎ

긴 테이블도 있기 때문에 소모임도 가능 할 것 같구요.

 

전체적으로 우드를 사용했고

초록초록 화분과 식물을 배치해서 편안한 분위를 만들어주고,

조명을 잘 사용해서 따뜻한 느낌과 고급진 분위기를 완성한 것 같아요.

조명 좋아해서 한참 구경했어요 ㅋㅋㅋ

 

 

퍼플패치는 실내와 실외 둘 다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카페예요.

실내는 나무를 이룔해서 다뜻한 느낌을 준다면,

실외는 보라색과 나뭇잎으로 자연의 느낌을 더 주었고 밝고 가벼운 느낌을 주더라구요.

이날은 날씨도 많이 풀렸고 햇살이 좋아서 야외 테라스에 낮아서 커피 마시면 기분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았는데.....

바람이 너무 불어서 실내로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

아직 야외는 무리인가봐요~

곧 봄이니까 야외 테라스에서 햇볕도 쬐고 바람도 맞으면 교외로 나간 기분이 들 것 같아요.ㅎ

 

 

주문은 키오스크로 간단하게 하면돼요.

저는 오늘 시그니처 메뉴인 토스트 세트와 퍼플 하이볼을 마셔볼게요.

클릭 클릭해서 장바구니에 담고,

카드결제를 하면되는데......

저 이거 처음 봐서 너무 놀랬어요.

 

 

주문을 하면 핸드폰으로 문자가 온데요!!!

어머머 너무 신기해 ㅋㅋㅋ

어디 한번 문자가 오는지 기다려 보겠습니다.

 

 

어머머머머머머

진짜 문자가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우리 정말 스마트한 시대에 살고있군요.ㅋㅋㅋ

 

 

꺄~

시그니쳐 메뉴라더니 왜 시그니처인지 알겠더라구요.

샐러드, 감자튀김 2종, 소세지, 스크럼블, 피클, 마약토스트 2장까지 먼저 푸짐한 양에 놀라고,

 마약 토스트의 맛에 두번 놀랐어요.ㅎ

콘치즈를 빵에 올려 먹는 맛이었는데,

콘치즈 싫어하시는 분 손?? ㅋㅋㅋㅋㅋ 

콘치즈 싫어하는 사람 저는 아직 본 적 없는데요. 

그렇다면 이 토스트도 불호 없는 맛이겠죠?! ㅋㅋㅋㅋㅋ

 

 

저도 처음엔 칼로 잘라서 먹다가 통채로 집어서 먹게되더라구요 ㅋㅋㅋ

한 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중독적인 맛~ 마약토스트ㅠ

 

 

어느것 하나 맛없없이라 냠냠 먹기 바쁘네요 ㅋㅋㅋ

저는 딱 브런치 먹기 좋은 시간인 오전 11시에 방문했어요.

브런치로 먹고 저녁때 까지 진짜 든든하더라구요 ㅋㅋㅋ

 

 

곰됴리 됴리 얼음이 퐁당~

들어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곰됴리도 더웠어요~ 시원한 아메리카노 반신욕중이예요 ㅋㅋㅋ

 

 

퍼플패치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보라색 하이볼!

색깔 증맬 예쁘당~ ㅋㅋㅋ

이 한 잔 만으로도 인스타 갬성 사진 백장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퍼플패치 덕분에 즐겁고 맛나는 시간 보냈네요.ㅎ

청라에서 맛난 브런치를 드시고 싶다면,

편안한 카페, 

루프탑이 예쁜 카페를 찾는다면!

퍼플 패치 강추추합니닷!!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