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라브라질리언왁싱 실내수영강습시 필수죠! 그레이슈가링왁싱.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11. 7.
반응형

 

어느덧 수영을 시작한지 5개월때가 되었어요.

집이 청라 복합 문화센터에서 가까워 처음엔 그곳에서 자유수영으로 물과 친해진 뒤,

강습을 등록하려했지만 경쟁률이 살벌해서 당첨이 안되네요 ㅋㅋㅋ

어쩔 수 없이 가정동 청소년수련관에서 2개월간 7시반 강습 받으며 자유형 팔 젓기 까지 했는데...

예상만큼 진도가 안나가서 사립 수영장으로 등록하고 말았어요.

사립 수영장은 한 달만에 자유형 팔젓기부터 배영, 접영까지 진도 나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수영에 소질이 있는줄 몰랐네요~

요즘엔 아침마다 매일 수영장에 다니느라 하루가 바빠요.ㅎ

그런데...

수영장을 다니다보니 제모상태가 여간 신경이 쓰이는거 있죠...

3월쯤에 제모를 한 것 같은데 어느덧 6개월이 지났고,

나의 그녀석들은 열심히 성장했구요;;;

수영복 입을 때 정리하느라 시간도 쓰고, 

왠지 삐져나왔을까봐 신경 쓰이고;;;

 

 

 

그래서 다시 찾은 왁싱샵!!!

제가 청라에선 왁싱을 한 적이 없더라구요.

청라에 살면서 청라샵을 안다녔네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청라 CGV 건물에 있는 왁싱샵에 다녀왔답니다~

 

 

 

조카의 그림들을 전시해놓은 사랑스러운 편안한 분위기의 샵이었어요.ㅎ

원장님의 화려한 이력, 경력들도 있었구요.

이곳 청라 신도시가 생긴지 얼마 안됐을 때부터

꽤 오랜 시간 동안 왁싱샵을 하고 계셨다고 해요.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한 간단 설명과 부작용, 시술 후 관리에 대해 설명해주셨는데

저는 유 경험자이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스킵하고 바로 본 게임으로 들어가기로했어요. ㅋㅋㅋ

 

 

 

왁싱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바로 위생이죠~ ㅎ

시술 받는 사람, 시술 하는 사람 모두가 지켜야할 위생!

저는 오전에 일을 하고 오후에 왁싱을 받으러 간거라 가볍게 샤워가 필요했어요.

깨끗하게 씻어 준 뒤 뽀송하게 물기제거를 해주는데,

수건이 그레이슈가왁싱 제작 타월이었어요.

귀여워 ㅋㅋㅋ

그리고 일회용 속옷도 준비되어있었답니다.

 

 

 

준비가 끝났다면?

시술 베드로 가실게요~ 

생각의자? 말고 저는 고통 침대 ㅋㅋ

호기롭게 왔는데 이 침대를 보니 왠지 떨리더라구요 ㅋㅋㅋ

조명도 너무 밝고;;

내가 너무 주인공이 된 것 같아 부끄럽고 민망하고...

하지만 자유로운 수영복 착장을 위해 반드시 해야할 일이니...

참아야겠지요ㅠ

 

 

 

고통을 함께 감내해줄 친구들도 있어요.ㅎ

하지만 저는 혼자 참아낼 수 있돻!

침대에 누워 준비가 되면 침대 옆의 벨을 눌러 원장님을 호출합니다.

1인샵이기 때문에 아주 프라이빗하게 시술 받을 수 있고,

샵 전체를 잠그기 때문에 안전상으로도 안심할 수 있어요.

침대에 누워 호출을 하니

철컥! 

문을 잠그는 소리와 함께 그분이 오셨어요.

선생님.....

잘 부탁드려요~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고통의 시간입니다....

ㅋㅋㅋ 저는 꽤 많은 왁싱을 경험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고통은 있어요.

하지만 첫 경험에 비하면 1/5 정도의 고통이랄까요?! 

참을만하니 계속 하는거겠죠.ㅎ

게다가 그레이슈가링 왁싱은 속도가 엄청 빨라서 고통이 짧아요 ㅋㅋㅋㅋㅋ

보통 준비하고 시술까지 40분 정도 하는 것 같은데,

그레이 슈가링 왁싱은 준비부터 시술까지 2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역대급 스피드!!!

 

 

 

에프터 서비스로 제품 바른 뒤 온열 마사지까지 진행했는데도 한시간이 안걸렸어요.

바쁘다바빠 현대사회에 살면서 이렇게 나의 시간을 지켜주는 곳은 참 감사하답니다.ㅎ

온열찜질을 하니 따끈~ 하고 나른나른~ 해서 살짝 졸음도 왔어요.ㅎ

원래 마사지샵 가서도 팩하는 시간에 노곤노곤 꿀잠 자잖아요. ㅋㅋㅋ

시술실 조명도 낮게 맞춰주셔서 아늑했는지

온열찜질하면서 잠깐 잤는데 엄청 개운하게 꿀잠 잤네요.호호

 

 

 

원장쌤의 세심하지만 빠른 시술로 오늘 아주 개운하게 귀가했어요.ㅎ

내일부터 가볍게 수영장 다닐 수 있을 것 같아 기분도 개운하네요.ㅋㅋㅋ

청라 왁싱샵 찾는다면 위치도 좋고,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한 그레이 슈가링 왁싱샵 추천합니닷!!!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현대 여성/남성 분들께는 강력 추천입니다! ㅋㅋㅋ

 

 

728x90